|
|
|
|
|
|
|
|
ab㉧ut은 입점몰의 상품을 ab㉧ut및 인지도 있는 파트너 네트워크에 노출시켜 새로운 고객층에게 도달하고 쇼핑몰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입니다. 단기적 매출 증대뿐 아니라 자사의 브랜드 홍보를 통한 장기적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합니다. |
|
|
쇼핑몰의 주력 상품을 썸네일 이미지 형태로 ab㉧ut과 제휴된 다양한 파트너 사이트에 일정 기간 동안 고정 노출하여 폭넓은 고객층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
|
|
상품별로 입찰하여 각 상품과 관련성이 높은 ab㉧ut의 검색 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 및 옥션과 G마켓의 전용 노출 영역에 노출하여 탁월한 광고 효율을 기대할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
|
|
이미지 형식의 광고를 가장 주목도가 높은 ab㉧ut 사이트 내 핵심 영역에 노출되어 쇼핑몰 브랜드 및 이벤트/프로모션의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
|
|
어바웃 쇼핑박스 |
어바웃 상품광고 |
어바웃 디스플레이 광고 |
|
판매방식 |
기간별 입찰 |
상품별 입찰 |
기간별 선착순 판매 |
|
과금방식 |
낙찰 대상중 최하위 입찰액 과금 |
CPC 과금(클릭당 비용 과금) |
등록비+CPC과금(클릭당 비용 과금) |
|
노출영역 |
- ab㉧ut메인 - 트래픽 상위 제휴매체 |
- ab㉧ut 추천상품 영역 검색 결과 페이지 중/소/세분류 카테고리 페이지 가격비교 페이지
- 옥션카테고리 페이지, 검색결과페이지 - G마켓 카테고리 페이지, 검색결과 페이지 - 기타 외부 제휴매체 |
- ab㉧ut메인 - ab㉧ut 대분류 카테고리 메인 |
|
노출형태 |
상품 이미지,문구 |
상품 이미지, 상품설명, 가격 |
이미지(상품 이미지,배너 이미지 등) |
|
노출기간 |
1주 |
광고주가 수시로 중지/재개 가능 |
1주 |
|
|
|
|
|
|
|
ab㉧ut쇼핑박스는 쇼핑몰의 주력 상품을 썸네일 이미지 형태로 ab㉧ut과 제휴된 다양한 파트너 사이트에 동시에 노출하여 쇼핑몰의 방문자를 단시간에 증대시키는 한편 쇼핑몰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
|
|
주요 언론사 기사면,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 등 인지도 및 트래픽에서 국내 최상위권의 주요 파트너 매체에 집중 노출되므로 폭넓은사용자에 대한 최대의 노출 기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
12개 구좌에 대하여 정해진 기간에 대해 경쟁 입찰을 통해 결정된 정액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CPT 과금 방식입니다. |
|
낙찰받은 광고주가 지불할 금액은 낙찰대상 중 최하위의 입찰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즉 1위로 입찰하셨더라도 12위의 입찰금액만 부과되게 됩니다. |
|
|
|
|
낙찰자격 |
어바웃에 입점하여 서비스중인 입점몰로서 충전금 잔액이55,000원 이상 |
|
구좌수 |
12구좌 (4행 * 3열, 3행 * 4열, 2행 * 6열, 1행 * 12열). |
|
낙찰대상 |
입찰금액순으로 1~12위까지 낙찰대상 13~18위까지는 대기상태로 2차 낙찰대상 |
|
낙찰증거금 |
5만원 (VAT 포함시 5만 5천원) 이입찰금액에 포함되어 차감되며, 환불 불가함. |
|
입찰시작가 |
50만원 (VAT 포함시 55만원) |
|
광고비 |
12위의 입찰 가격 (VAT 포함) CPC 무료, 1만원 단위로 입찰 |
|
노출주기 |
일주일 전에 입찰/낙찰 진행되어 1주 (목요일~차주 수요일) 동안 노출 |
|
노출순위 |
12개 광고가 랜덤하게 노출됨 |
|
|
|
|
매주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15시에 입찰이 진행되며, 낙찰된 광고는 차주 목요일부터 노출됩니다. |
|
|
|
|
매주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15시에 입찰이 진행되며, 낙찰된 광고는 차주 목요일부터 노출됩니다. |
|
|
|
|
ab㉧ut 쇼핑박스에 등록한 이미지, 문구, URL 및 랜딩 페이지는 ab㉧ut 쇼핑박스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낙찰된 소재에 검수 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ab㉧ut에서는 해당 광고주에게 해당 항목에 대해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
|
쇼핑박스 노출영역 및 노출형식은 각 매체와의 제휴 계약 변동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매주 노출 전에 쇼핑박스 매체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사전 공지되고 있으므로 입찰 참여 전에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