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ab㉧ut은 입점몰의 상품을 ab㉧ut및 인지도 있는 파트너 네트워크에 노출시켜 새로운 고객층에게 도달하고 쇼핑몰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입니다. 단기적 매출 증대뿐 아니라 자사의 브랜드 홍보를 통한 장기적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합니다. |
|
|
쇼핑몰의 주력 상품을 썸네일 이미지 형태로 ab㉧ut과 제휴된 다양한 파트너 사이트에 일정 기간 동안 고정 노출하여 폭넓은 고객층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
|
|
상품별로 입찰하여 각 상품과 관련성이 높은 ab㉧ut의 검색 페이지, 카테고리 페이지 및 옥션과 G마켓의 전용 노출 영역에 노출하여 탁월한 광고 효율을 기대할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
|
|
이미지 형식의 광고를 가장 주목도가 높은 ab㉧ut 사이트 내 핵심 영역에 노출되어 쇼핑몰 브랜드 및 이벤트/프로모션의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
|
|
|
어바웃 쇼핑박스 |
어바웃 상품광고 |
어바웃 디스플레이 광고 |
|
판매방식 |
기간별 입찰 |
상품별 입찰 |
기간별 선착순 판매 |
|
과금방식 |
낙찰 대상중 최하위 입찰액 과금 |
CPC 과금(클릭당 비용 과금) |
등록비+CPC과금(클릭당 비용 과금) |
|
노출영역 |
- ab㉧ut메인 - 트래픽 상위 제휴매체 |
- ab㉧ut 추천상품 영역 검색 결과 페이지 중/소/세분류 카테고리 페이지 가격비교 페이지
- 옥션카테고리 페이지, 검색결과페이지 - G마켓 카테고리 페이지, 검색결과 페이지 - 기타 외부 제휴매체 |
- ab㉧ut메인 - ab㉧ut 대분류 카테고리 메인 |
|
노출형태 |
상품 이미지,문구 |
상품 이미지, 상품설명, 가격 |
이미지(상품 이미지,배너 이미지 등) |
|
노출기간 |
1주 |
광고주가 수시로 중지/재개 가능 |
1주 |
|
|
|
|
|
|
|
ab㉧ut 상품광고는 입점한 쇼핑몰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ab㉧ut 및 국내 주요 쇼핑 사이트에 광고를 노출하여 비즈니스를홍보할 수 있는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툴입니다. |
|
|
옥션, 지마켓 등 국내 주요 쇼핑 사이트에 동시에 집중 노출되므로 광고 효율이 탁월합니다. |
|
키워드가 아닌 상품별로 입찰하므로, 다수의 상품의 광고 관리가 쉽고 편리합니다. |
|
자동입찰 기능을 이용할 경우 품절 등 상품DB의 상황이 매일 자동으로 광고DB에 업데이트 되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
|
|
|
|
|
상품광고는 ab㉧ut 에 서비스중인 상품에 한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수시로 입찰 등록하실 수 있으며, 노출 기간은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
클릭당 비용 입찰가는 상품이 속한 카테고리별 입찰시작가 이상 금액에서 광고주가 자유롭게 결정합니다. |
|
광고비는 CPC 과금방식으로 노출 기간 동안의 클릭수에 따라 충전금에서 차감됩니다. |
|
|
|
어바웃 쇼핑박스 |
입찰시작가 |
|
전 영역 카테고리 |
60원 |
|
|
|
- 입찰시작가는 카테고리별로 입찰경쟁상황 등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수준에서 결정되며, 향후 경쟁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별 입찰시작가는 입찰 등록시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
광고주가 ab㉧ut에 서비스되는 상품DB 중 about 상품광고로 노출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
|
상품별 입찰가를 입력합니다. |
|
광고 순위는 광고주가 입력한 상품별 입찰가와 클릭 실적에 기반한 품질 등급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
|
각 사이트별 광고영역에서 노출되는 광고 개수는 광고영역에 따라 다릅니다. about 가격비교 페이지의 경우 상위 3개광고까지 노출되며, 옥션과 G마켓 카테고리 페이지와 검색결과 페이지의 경우 페이지당 상위 5개 광고가 노출 됩니다. |
|
|
|
AMC > 상품광고관리 > 신규등록 > 광고상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