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디스플레이 광고는 크게 배너, 타겟메일, 브랜드 검색, 동영상 광고 등이 있으며
그 외 각 매체별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지면과 광고 시스템이 꾸준히 개발되고 있습니다. |
|
|
|
|
|
|
- 멀티미디어를 통한 각인 효과로 탁월한 브랜딩 구축.
- 이벤트 프로모션이나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
|
- 일반배너보다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구매 의향이 높음
- 높은 주목도와 반응률, 컨텐츠와 노출 시 정보로 인식 |
|
|
|
|
|
|
- 성별, 연령, 지역 등 보다 정확하게 타겟에 집중
- 이벤트 프로모션 및 DB확보에 최적화된 마케팅 수단 |
|
- 각 매체별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
- 신규 광고 지속적 개발 중, 사전 상담 필요 |
|
|
|
|
|
|
- 등록된 브랜드 및 기업 상품 관련 키워드를 검색시
- 동영상, 배너, 텍스트를 복합적으로 노출시켜 브랜딩 실시 |
|
|
|
|
|
|
디스플레이 광고는 업종 카테고리 별, 타켓 별, 집행 예산 별로 효율의 차이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프로모션 목표와 전략 수립 그리고 매체 구성을 위해 세심한 컨설팅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
|
|
|
|
|
|
|
다양한 디스플레이 방식(이미지, 플래시, 동영상 등)으로 제작하여 강력한 주목돌르 주어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킴) |
|
|
|
|
|
|
|
|
|
|
|
|
상품명 |
: |
타임보드 |
|
금액 |
: |
1시간에 1개의 광고씩 고정 노출
시간대 별로 100만원~3,200만원 |
|
|
|
|
상품명 |
: |
롤링보드 |
|
금액 |
: |
CPM 방식의 롤링노출
CPM 2,040원~3,000원 |
|
|
|
|
상품명 |
: |
기사 내 배너 |
|
금액 |
: |
CPM 1,910원~2,640원 |
|
|
|
|
|
|
|
|
|
상품명 |
: |
초기배너 |
|
금액 |
: |
1주일 1천 만원부터 집행(CPM 3,000원) |
|
|
|
|
상품명 |
: |
브랜딩스테이션 |
|
금액 |
: |
1일 2구좌 판매(00시~15시, 15시~24시) 1구좌 당 6천 만원 |
|
|
|
|
상품명 |
: |
미디어 250 |
|
금액 |
: |
CPM 900원 |
|
|
|
|
|
|
|
|
|
상품명 |
: |
메인배너 |
|
금액 |
: |
1주일 1천 만원부터 집행(CPM 2,300원) |
|
|
|
|
상품명 |
: |
브랜딩샷 |
|
금액 |
: |
1일 1개의 광고 고정 노출 7천 만원 |
|
|
|
|
상품명 |
: |
네이트온 버튼배너 |
|
금액 |
: |
1주일 5백 만원 (CPM 1,000원) |
|
|
|
|
상품명 |
: |
네이트온 탭배너 |
|
금액 |
: |
1개월(롤링) 2천 만원 / 4구좌 |
|
|
|
|
상품명 |
: |
네이트온 쪽지창 텍스트 |
|
금액 |
: |
1주일 3백 만원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