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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지에서도, 퇴근 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결제 문서 양식 제공 및 업체 현황에 맞는 신규 양식 등록 기능 제공
편리한 결제라인 관리
반려 문서의 재사용 가능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직관적인 결제 문서함 제공
결제 요청 시 알림 기능으로 신속한 업무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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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요청 시 알림 기능으로 신속한 업무처리
개인의 필요에 맞는 메일함 관리기능 제공
스팸 메일 자동 필터링
외부메일 연동 가능
개인 주소록 제공
메일 수신 시 알림기능으로 바로 알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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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조직원의 업무일정을 한눈에 확인은 물론, 개인적인 일정까지 구체적으로 관리
개인, 부서 및 전사 일정을 공유
월간, 주간, 일일 일정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제공
내가 참여하는 일정만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제공
일정의 반복 설정 기능 제공
일정에 딸든 회사 물품 대여 예약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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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간 업무요청 과정을 편리하게 업무일지, 업무보고도 바로 바로 확인
업무요청 후 진행 절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제공
타 부서와의 업무 조율이 용이
외근, 출장 시에도 업무확인, 업무일지 또는 보고서 등록이 가능
실시간 자료 전달로 시간과 비용 절감
업무 표준화를 통한 신속한 업무처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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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파일 전송으로 업무 처리가 빨라집니다!!
회사 조직도에 맞춘 편리한 인터페이스 제공
주 업무 처리를 위한 내 부서 탭 제공
전화 대신 쪽지, 파일 전송으로 통신비 절감
쪽지 수신 여부 알림 기능으로 업무처리 원활
메신저에서 수신한 쪽지, 파일을 내 컴퓨터 뿐 아니라 그룹웨어에도 저장하며 언제든 확인 가능
결제, 메일, 주요 공지를 그룹웨어와 연동
편리한 출.퇴근 체크
띄워놓은 여러개의 창을 옵션에 따라 정렬할 수 있는 기능
사용자정보/버튼/대화목록/알리미 등의 접기 기능을 이용하여 메신저 사이즈를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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