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테크노마트 쇼핑몰
바로가기 : tmstyle.co.kr
신도림테크노마트 쇼핑몰 프로그램개발 및 몰인몰 솔루션
onoff
1
Ұ񽺰񽺽û  ȳϱ 
이런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 온라인쇼핑몰 + 오프라인 매장 + 물류창고 상품 및 재고연동 할 경우
- 영업관리, 회계관리, 거래처 관리 및 매입매출 자동화가 필요할 경우
- 구매 및 재고관리 효율적인 관리가 필요할 경우
- 매출, 거래현황의 경영정보관리 리포트가 필요할 경우
매입/매출 관리
오프라인 거래처로부터 매입 매출을 등록하여 상품의 재고 입출고를 관리합니다.
온라인 주문 관리
4대 오픈마켓, 6대 종합몰, get mall 자체몰 그 외 온라인 몰들의 주문을 클릭 한 번으로 통합관리합니다.
배송 형태별 송장관리 및 송장자동 전송
묶음배송, 상품별 개별배송 등 주문건마다 달라지는 배송형태별로 배송장을 생성합니다.택배사로부터 부여받은 운송장번호를 마켓별로 자동/엑셀 전송합니다.
CRM 관리
고객 주문건을 검색하여 주문정보, 배송현황, 입금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발생하면 메모를 입력하여 관리합니다.
고객 주문건의 취소/반품/교환/교체출고 즉, CS처리를 손쉽게 관리합니다.
오픈마켓, getmall 상품 판매 관리
4개 오픈마켓과 getmall 자체몰, CJ오쇼핑, 디앤샵, 하프클럽, 롯데닷컴에 상품을 자동등록하고, 실시간으로 진열상태를 관리하면서 재고를 반영합니다.
마켓별 고객문의사항을 수집하여 실시간으로 답변합니다.
매장별 창고별 재고관리
상품의 실시간 재고를 매장의 창고별로 각각 관리합니다.
바코드를 통해 라벨 출력, 매입매출 등록, 출고 전 오배송 검수까지 관리합니다.
정산관리
4대 오픈마켓, 6대 종합몰의 정산정보를 ERPia에 등록하여 마켓별 미수금액을 관리합니다.
Report 기능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온라인 매출이익 리포트, 거래처별 미수현황, 자금출납장, 결산보고서 등의 다양한 리포트를 손쉽게 조회합니다.
  Professional Enterprise Alchemist
임대형 독립서버형
설명 복수 매장(창고)을 관리 할 수 있는
관리 집중형 프로그램
사용에 제약이 없는
대규모 관리용 프로그램
온라인 및 대규모 복수 매장 관리 및 오픈 마켓 까지 한번에 통합 관리가능한 프로그램
유저수 5 20 상담 후 결정
온라인매출처 없음 10개 20개
매출건수 10,000건 / 월 50,000건 / 월
정산관리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업무 상품정보관리 O O O O
주문/
매출관리
O O O O
매입관리 X X O O
물류관리 O O O O
오픈마켓
주문수집
X O O O
오픈마켓
상품등록
X X X O
오픈마켓
주문관리
X X X O
종합몰
상품등록
X X X O
종합몰
주문관리
X X X O
ERP시스템
도입비
500,000 원 3,000,000 원 10,000,000 원 상담 후 결정
ERP 연동형
쇼핑몰도입비
1,000,000 원 2,000,000 원
월관리비 400,000 원 200,000 원 500,000 원
* 셋팅비 및 월 관리비는 VAT 별도 금액 입니다.
구분 도입 전 도입 후
시스템 - 자체개발
- 각종 이종의 시스템
- ERP 시스템을 이용한 온라인 B2B/B2C 통합
- 통합 물류/재고 관리
- CRM
- SCM
매출구조 - B2C 몰 1개
- B2B(입점) 3개
-소계 : 4개
- B2C 몰 1개
- B2B 몰 11개
- 소계 : 12개(300% 증가)
인력구조 - 상담관리 2명
- 경 리 2명
- 물 류 3명
- 개 발 3명
- 디 자 인 1명
- M D 2명
- 소계 : 13명
- 상담관리 2명
- 경리 1명
- 물류 3명
- 개 발 1명
- 디 자 인 1명
- M D 2명
- 소계 : 10명(30% 감소)
월간비용 3,000 만원 2,100 만원
효과분석 운영쇼핑몰과 입점업체의 통합관리 및 물류/재고/CRM/SCM 도입으로 인하여
월간 비용은 약 30 % 정도 감소 하였다.
매출액은 약 70 % 정도 증가, 매출이익은 100 % 증가 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