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지에서도, 퇴근 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다양한 결제 문서 양식 제공 및 업체 현황에 맞는 신규 양식 등록 기능 제공
편리한 결제라인 관리
반려 문서의 재사용 가능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직관적인 결제 문서함 제공
결제 요청 시 알림 기능으로 신속한 업무처리
결제 요청 시 알림 기능으로 신속한 업무처리
개인의 필요에 맞는 메일함 관리기능 제공
스팸 메일 자동 필터링
외부메일 연동 가능
개인 주소록 제공
메일 수신 시 알림기능으로 바로 알 수 있음
모든 조직원의 업무일정을 한눈에 확인은 물론, 개인적인 일정까지 구체적으로 관리
개인, 부서 및 전사 일정을 공유
월간, 주간, 일일 일정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제공
내가 참여하는 일정만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제공
일정의 반복 설정 기능 제공
일정에 딸든 회사 물품 대여 예약 기능 제공
부서간 업무요청 과정을 편리하게 업무일지, 업무보고도 바로 바로 확인
업무요청 후 진행 절차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제공
타 부서와의 업무 조율이 용이
외근, 출장 시에도 업무확인, 업무일지 또는 보고서 등록이 가능
실시간 자료 전달로 시간과 비용 절감
업무 표준화를 통한 신속한 업무처리 가능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파일 전송으로 업무 처리가 빨라집니다!!
회사 조직도에 맞춘 편리한 인터페이스 제공
주 업무 처리를 위한 내 부서 탭 제공
전화 대신 쪽지, 파일 전송으로 통신비 절감
쪽지 수신 여부 알림 기능으로 업무처리 원활
메신저에서 수신한 쪽지, 파일을 내 컴퓨터 뿐 아니라 그룹웨어에도 저장하며 언제든 확인 가능
결제, 메일, 주요 공지를 그룹웨어와 연동
편리한 출.퇴근 체크
띄워놓은 여러개의 창을 옵션에 따라 정렬할 수 있는 기능
사용자정보/버튼/대화목록/알리미 등의 접기 기능을 이용하여 메신저 사이즈를 최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