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선(善)한 가치를 담은 상품의 정체성이 먼저

상품을 만드는 사람들의 선한 가치를 담은 튼튼한 그릇, 그것이 상품입니다. 그런 상품에는 확고한 가치와 정체성이 깃들어 있습니다.
이 가치를 고객들이 공감하고 인식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브랜드는 생존할 수 있게 되고 브랜드가 좋은 경험으로 소비자에게 인지될 때 자연스럽게 매출이 일어나지요.
이것이 우리가 고객을 대하고 해결해 나가는 기본적인 방식입니다.

1. 브랜드 아이덴티티 Identity 정립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듯
상품도 선(善)한 가치관에 기반하여 정체성을 가질 때 소비자와 교감합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애써 차별화하려고 하지말고, 브랜드가 확고한 가치관으로 보다 더 자기다워질 때 자연스럽게 다른 것과 차별화된 identity가 정립됩니다.
이때, 소비자는 브랜드에서 자신에게 맞는 욕구의 원형을 찾고 교감할 수 있습니다.

2. 포지션구축
POSITIONING

브랜드 포지션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접했을때 느껴는 인식의 문제입니다.
브랜드 정체성이 고객 욕구의 인식속에 정확히 포지션되었을 때는
일종의 각인효과와 같이 오래도록 기억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소비자, 혹은 소비자와 소비자간의 관계를 이해하고, 정교하게 다듬어
소비자의 머릿 속 어느 위치에 브랜드 정체성을 정확히 형성시키는 것입니다.

3. 브랜드 메시지 구축

한번 들었을 때 머리와 기억속에 착 달라 붙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단순성, 의외성, 구체성, 신뢰성, 감성, 스토리가 중의적이고 복합적으로 작용했을 때
사람들은 당신의 메시지를 기억할 것 입니다.

4. 브랜드
아이덴티티 identity
구현가이드 설계

이제, 브랜드 정체성과 포지션, 메시지를 조합하여 현 시장과
시대에 맞는 옷을 잘 입혀주면 됩니다.
마치 잘 짜여진 매뉴얼처럼…
이를테면 쇼핑몰의 제품 상세페이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현가이드를 통해 보여지는 것이죠!

5.로고.심볼.BI 디자인

브랜드 정체성과 브랜드가 있어야 할 곳을 시각적으로 디자인합니다.
브랜드를 상징화하고 통일화하여 소비자의 인식속에서 끄집어 낼 수 있는
이미지 연상 지도처럼, 사람들은 그 연상 지도를 보고 당신의 브랜드를 생각해낼 것입니다.

6. 패키지 디자인 개발

브랜드정체성을 담은 그릇과도 같습니다.
좋은 그릇은 시간이 지날 수록 중후한 나이테를 가지고 더 견고해 집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상품의 사용성,기능 등의 사용가치와 더불어 브랜드의 상징가치가
결합된 형태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7. 그리고 쇼핑몰!

상품의 정체성, 브랜드가치, 그리고 아이디어가 확고해지고 난 다음
그 가치와 일관성있게 구축되어야 합니다.
이제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공감하며, 그 이야기가 궁금해서 사람들이 찾는 곳,
이 곳에서 사람들이 브랜드 이야기를 소비하며 공감합니다.
겟몰은 브랜드와 상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질문하고 호기심을 가질 것 입니다.
반복된 질문의 해답(solution)으로 쇼핑몰이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방식은 겟몰이 원칙적으로 지향하는 쇼핑몰의 형태입니다.

8. 브랜딩 경험

고객에게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브랜딩 경험을 만들어주세요!
브랜딩 경험의 모든 것들은 결국 사람을 위한 선(善)한 가치에 기반하여 구축되어야 합니다.
상품은 가치의 결정체이며, 브랜드는 가치의 정체성(Identity), 마케팅은 궁극적으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 가치의 전개이며,
이들의 관계를 '선(善)한 가치라는 용액'으로 풀어 녹여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로 교감하며, 비로소 판매되게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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