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뉴얼 카테고리
겟몰 이벤트
  • 쇼핑몰 스킨 디자인 파트너 모집!
  • 네이버클릭초이스 광고비 5만원 쏜다!!
  • 통합전자결제 시비스 무료가입 이벤트
겟몰 메뉴얼 겟몰 메뉴얼 > 주문/매출 > 주문조회 및 배송관리 > 미배송/미입금 주문관리
  • 미배송/미입금 주문관리
  • 미배송/미입금 처리된 주문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미배송/미입금 주문현황 조회
  • - 기간별로 미배송/미입금 처리된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미배송/미입금 주문현황 조회 결과 리스트
  • - 입점몰 형 솔루션이 아닐 경우 입점업체 항목이 없습니다.
    -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주문상세내역이 출력되며, 주문내역 확인 및 주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에스크로(결제대금 예치제) 결제의 경우는 주문후 미입금시 5일뒤에 삭제가 가능합니다.
    - 카드실패 주문건은 2시간후에 삭제가 가능합니다.
    - 운송장출력 : 체크된 주문건의 운송장을 일괄 출력합니다.(현재 서비스 준비중에 있습니다.)
    - 주문서출력 : 체크된 주문건을 소비자용 주문서로 일괄 출력합니다.
    - 엑셀 다운로드 : 체크된 주문건을 엑셀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습니다.
    - 엑셀 주문서 항목 조절은 주문/매출 > 주문조회 및 배송관리 > 주문리스트 엑셀파일 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SMS 발송 : 체크된 모든 주문건에 대해 SMS 메제시가 발송며 중복된 휴대폰 번호는 1개로 간주됩니다.
  • 주문서 상세보기 및 처리단계 변경
  • - 주문현황 목록에서 주문일자 클릭시 해당 주문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상태 변경(입금확인/배송준비/배송 등)시 상태변경에 맞는 상단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 주문취소의 경우 상단 버튼 중[카드승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금액 정산 이전에만 가능)
    - 배송완료로 상태변경시 운송장 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며, 입력 후 정보 변경시 [배송정보 수정]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위로  /  뒤로  /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