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성공하려면 아이디어를 보는 눈을 가져라.
성공하려면 아이디어를 보는 눈을 가져라.
관리자, 2012/02/21, HIT : 627, 추천 : 0
오늘은 아이디어의 가치를 보는 눈에 대해서 한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코카콜라는 지금까지 인류가 발명한 제품중에서 가장 성공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발명자보다는 그 가치를 알아보고 투자한 투자자에게 돈을 벌어다 준 제품이지요. 처음 1888년 애틀란타의 한 약국을 운영하던 존 펨페튼 박사가 이 새로운 청량음료를 세계최초로 개발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보다도 더 코카콜라의 가능성을 알아본 사람이 있었습니다. 아사캔틀러라는 약제도매상이죠. 존 펨페튼은 이 청량음료를 개발하고 2년이 지나지 않아서 아사캔들러에게 단돈 1백30만원에 팔아버렸습니다.

아사캔들러는 청량음료의 특허권을 인수하자마자 바로 코카콜라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판매를 시작했지요.. 1903년에 그는 백만장자가 되었죠 1914년에 그의 재산은 4백억에 달했습니다. 그리고 애틀란타 시장에도 당선이 되었구요. 1919년에 캔들러는 어니스트그룹에 코카콜라를 팔았습니다.



존 펨페튼 박사의 아이디어인 코카콜라는 불과 도매상에 불과하던 캔들러에게 어마어마한 부와 명예를 안겨 주었습니다.

아이디어 만큼이나 아이디어를 보는 눈의 중요함을 말씀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오늘날 인터넷 시장은 어떻습니까? 매일같이 새로운 아이템이 나오고 거래되고 움직입니다.

바로 이러한 곳에 여러분들이 찾는 모멘텀이 있습니다. 시장을 움직일 수 있는 직접적인 힘이 있어햐 합니다. 그런 매체력을 가지려면 아이디어가 있어야 하구요. 아이디어 하나에 집중하고 주력한다면 분명코 길이 있습니다.

내가 가진 모든것은 내가 가지고 있는 가장 잘 알고 있는 주력상품군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3M 같은 아이디어 하나로 탄탄한 회사들이 우리주위에 얼마나 많이 있습니까? 내가 아이디어가 없다고 한탄마시고 좋은 아이디어맨들을 주위로 끌어당기는 넓은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다음달 매출 300% 늘리는 비법 관리자
검색순위 높이는 메타태그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