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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칼럼
인터넷쇼핑몰 운영의 노하우
인터넷쇼핑몰 운영의 노하우
관리자, 2012/02/21, HIT : 660, 추천 : 0
인터넷 쇼핑몰의 `타임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고 있습니다.

매출이 부진한 주말에 방문자 수 및 매출을 늘리기 위해 지난 여름부터 시간대를 정해놓고 사은품ㆍ할인쿠폰 등을 지급하는 `타임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타임마케팅은 요일ㆍ시간ㆍ스팟게릴라 마케팅 등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데요..

뭐 타임마케팅을 원활히 할 수 있는 광고도 같이 받쳐 줘야 하지 않을까요?
검색광고는 바로 타임마케팅에 아주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서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그런데로 광고를 하지 않아도 괜찮다면
그때를 피해서 주말에 광고를 집중적으로 내 보내는 형태의 타임마케팅이
가능한 것이죠..

시간대를 심야에 맞추어서 광고집행도 가능하구요..
이 시간대에는 광고를 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광고비도 물론 저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심야에 광고를 하는 사람들중에는 정보를 찾아서 헤메이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24시간 열린광고를 가지고 운영이 가능한 비지니스야 말로 제대로 된
사람들을 불러올 수 있다고 봅니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영업을 한다면 광고타겟층을 좁혀 놓고
점심시간에만 광고를 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가 될 것입니다.

주말 또는 야간에 의외로 컴퓨터에 대한 키워드 수요가 많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알면 지식이 되고 이 지식이 바로 돈이 되는 시대입니다.

주말에 특히 펜션에 대한 수요 , 여행에 대한 수요도 높지요..
여행 키워드의 경우 업무에 집중해야 하는 월요일 보다는 주말이 될 수록
키워드 수요가 높아진다는 사실도 기억해 주십시요.

계절별 키워드 수요도 있답니다.
입시철에는 수능에 대한 키워드가 인기를 끌듯이 1월이 되면
금연 키워드가 매우 인기입니다.
금연을 결심하는 이들이 많다는 것이죠..
이러한 계절별 인기 키워드를 잘 알기만 해도 아주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1월에는 특히 다이어리라든지, 스키장, 운세 같은 키워드가 대세를 이룹니다.

이 또한 타임마케팅으로 분류가 가능할 것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고객감동 이벤트의 실제사례 관리자
인터넷광고 vs 오프라인광고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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