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고객감동 이벤트의 실제사례
고객감동 이벤트의 실제사례
관리자, 2012/02/21, HIT : 664, 추천 : 0
오늘은 제가 딱딱한 이론에서 탈피해서 제 실제사례를
그것도 오늘 실제 일어난 일을 토대로 글을 올립니다.
아래의 출판사에 문의해 보시면 진실 여부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자~ 그럼 이야기 들어갑니다. 집중해 주십시요..^^

출근을 해 보니 갑자기 에스보드가 제 책상옆에 있더라구요..
아무리 생각해 봐도 산 기억은 없고..
어디서 보내 왔는지 찬찬히 살펴보니 이가서출판사라고 씌여 있더라구요.
어..이게 뭔가?

아..그래서 전화를 해야 겠다고 생각을 하다가
아니야..괜히 전화했다가 물건이 잘못 갔어요 하면..난 뭐가 되냐
싶더라구요..
인터파크에서 검색을 해 보니 23만원 상당의 고가품이었습니다.

그래도 궁금한 건 못 참잖아요..그래서
용기를 내어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저 이가서 출판사죠?"
"예 그런데요.."
"출근을 해 보니 제 앞으로 에스보드가 와 있어서요.."
"아..그거요.."
"예" 순간 저는 침을 꿀꺽 삼켰습니다.혹시 잘못 배달된 것이라고 하면 어떻하죠..하고 생각 하면서요..

"아..축하드립니다." 담당 여자분의 목소리가 들려 왔습니다.
"예? 무슨?" 제가 잠시 당황해 하자..그 아가씨는 말을 이었습니다.
"혹시 강신기님의 지구를 흔든 남자 란 책을 사셨나요?"
"예..샀습니다만.."
" 그책을 사신 분들에게 자동으로 응모권이 들어와서 그 중 선물도
단계가 있는데요..제일 비싼것이 당첨되셨네욧..
축하합니다."

아..그렇습니다.
제가 살면서 이렇게 이벤트에도 당첨이 되어 보다니요..
저는 이런 이벤트는 항상 남의 몫으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만큼은 바로 제 날이네요..

혼자만 이 기쁨을 알고 있기 싫어서 나누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만세..!!!

강신기님의 책은 사업에 실패하고 노숙자까지 되셨던 분이 새롭게
에스보드를 개발하여 미국에서 몇 천만불의 로열티를 받고 세계로
수출하는 인생대역전의 드라마 주인공의 이야기 입니다.

살다보니 이렇게 기쁜 날도 있네요..

아..서론이 오늘은 넘 길었습니다.

결론은 대신 아주 간단하네요..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이렇게 고객감동 이벤트를 시행해보자 하는 것입니다.
굳이 비싼 것이 아니더라도 고객은 귀사의 마음을 살 것입니다.

그럼 이런 고객감동 이벤트가 왜 효과가 있을까요?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인터넷비지니스 7가지 성공비결 관리자
인터넷쇼핑몰 운영의 노하우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