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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칼럼
키워드광고 vs 배너광고의 매출분석
키워드광고 vs 배너광고의 매출분석
관리자, 2012/02/21, HIT : 583, 추천 : 0
먼저 배너광고의 경우 평균 클릭율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평균 통계치는 삼성경제연구소의 리포트에서 인용하였습니다.
0.03%~0.1% 입니다.

이 사이의 통계치가 매우 중요한데요..

즉 이것은 10,000번 보여질때 2명 또는 20명이 클릭한다는 점입니다.
배너광고는 불특정 다수에게 보여집니다.
그러니 당연한 결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배너 크리에이티브를 통해서 이러한 클릭율을 높혀 나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집행 경험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배너광고의 클릭율을 높여 왔습니다.

타 광고대행사의 경우 집행을 시작하면 하나의 배너로 지속적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저희 (주)클렉스은 다릅니다.
고객이 꼭 이 배너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 이외에는 적정 트래픽이 나올때까지 배너를 교체 진행합니다.

평균 1천만 노출을 보장받아서 진행시에 저희가 클릭을 유도하는 트래픽은 타 대행사 대비 2~5배 정도 탁월합니다.

하지만 키워드광고의 클릭율은 평균 2%~15% 입니다.
이것은 10,000번 보여질때 200~1,500 클릭이 일어난 다는 점입니다.

키워드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이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클릭시에 즉 MP3 라고 치면
제일 상단 1위에서 5위 자리에 뜹니다.

그럼 저희 (주)클렉스에서 주창하고 있는 클릭당 광고비는 어떻게 책정이 될까요?
상기 200~1,500번의 클릭이 발생할 때만 돈을 내시면 됩니다.

즉 광고효과가 없으면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방식인 것입니다.
이것이 세계적인 선풍을 일으키고 있는 키워드광고입니다.

네이버,야후,다음,네이트,하나포스,MSN,드림위즈 등 총 11개 대형포탈에 광고를 한번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비용이 저렴하게 진행을 원하시는 광고주를 위해서 네이버,다음,야후,엠파스 상위등록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정금액으로 각 40개 포탈의 1페이지 보장상품이 있습니다.
매우 효과가 있습니다. 이 상품의 평균 가격은 매우 저렴해서 고객님들도 매우 놀라고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상담을 진행하시면 담당 AM을 통해서도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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