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메타태그의 중요도는 키워드 광고의 1% 라구요?
메타태그의 중요도는 키워드 광고의 1% 라구요?
관리자, 2012/02/21, HIT : 559, 추천 : 0
메타태그의 중요성이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메타태그에 그렇게 큰 비중을 두고 있지않습니다.

사이트 등록을 할때 사이트명 과 간단한 내용을 기재하는데 그곳에 들어가는 키워드 값에 따라 차이가 나게됩니다.

그리고 설령 내가 키워드 값을 많이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요즘은 검색사이트별로 랭킹을 기준하여 순위가 정해집니다.

네이버의 경우 검색을 하게되면 정렬방식이 네이버 랭킹을 기준으로 검색하도록 기본설정 되어있습니다.

가령 택배업체를 찾기위해 택배라고 검색한다면 업체명과 설명글에 택배라는 글이 같이 있어야 상위에 등록되며 이러한 형식으로 등록 홈페이지 많다면 네이버의 홈페이지 랭킹을 기준으로 정렬되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두단어의 합성어로 검색을 할때 뛰워쓰기보다 붙여쓰는것이 검색률을 높여줍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글이좀 길게되었는데 정리하면 요즘은 메타태그에 큰비중을 두고있지 않으며 검색사이트에 등록시 사이트명 그리고 간단한설명글에 적는 내요에 따라 그 우선순위가 결정되며 같은형태로 등록된 홈페이지가 다수인경우 각 검색사이트의 랭킹에 기준하여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그렇다하여 메타태그가 전혀 비중이 없는것은 아니므로 메타태그에도 신경을 써주는것이 좋습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검색엔진의 중요성 관리자
간략한 메타태그 활용법 요약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