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검색엔진의 중요성
검색엔진의 중요성
관리자, 2012/02/21, HIT : 559, 추천 : 0
웹사이트를 멋지게 만들었다면 이제 시작입니다.



참고로 전세계에는 4천만개의 도메인이 있으며 우리나라에만 약60만개의 도메인이 있습니다.

즉 아무리 멋진 사이트를 만들었다고 해도 이제 바닷가 모래알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어떻게 해야 제대로 된 사이트로 사람들에게 빛이 날 수 있을까요?

제대로 된 검색엔진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약간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운영자의 경영마인드가 없다면 절대 인터넷 비지니스도 성공할 수는 없다는 것을 감히 말씀드립니다.

최근 검색엔진 특성에 대해서 요약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인터넷 이용자 100명중 57명은 매일 검색을 한다.



2. 타겟팅된 고객이 항상 기다리고 있는 시장이다.

꽃배달 키워드로 광고를 집행하고 상위에 랭크되어 있으면 고객이 들어옵니다. 발렌타인데이에..오늘처럼..아 오늘이 발렌타인데이 이군요..허걱~ 꽃배달을 칩니다. 이 순간 당신의 사이트는 꽃배달을 원하는 고객에게 최우선적으로 광고가 됩니다.



3. 광고 효과가 매우 크다.

타게팅된 고객이 검색을 본인이 직접하고 들어와서 귀사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기에 매우 광고효과가 큽니다.

즉 사이트의 매출 신장세는 눈에 띄일 정도입니다.



4. 광고효과가 오래간다.

한번 방문한 고객은 그 만족도에 따라서 지속적으로 방문을 하고 귀사의 사이트를 북마킹해 두고 두고두고 방문을 할 것입니다.



5. 비용이 저렴하다. 배너광고,이메일광고 등 모든 인터넷 매체들이나 라디오 ,신문,tv 와 비교를 해도 이 보다 저렴한 광고는 없습니다.



6. 마케팅 전략수립이 가능하다.

기타 라디오를 통해서 tv를 통해서 광고를 할 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이의 광고효과를 정확히 추산하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더구나 시간이 지나서 믹스광고가 진행되면 신문에서 효과를 보았는지 라디오에서 효과를 보았는지 찾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7. 로그분석을 통해서 고객행태를 파악하면서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정확한 인터넷의 방문자행태를 눈으로 수치로 보면서 그때 그때 마케팅 집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이메일을 마케팅에 활용하기 관리자
메타태그의 중요도는 키워드 광고의 1% 라구요?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