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이제 광고대행사는 2군데를 지정해야
이제 광고대행사는 2군데를 지정해야
관리자, 2012/02/21, HIT : 717, 추천 : 0
인터넷광고광고대행사는 오프라인광고대행사와 다릅니다.

오프라인광고대행사는 전통적인 광고대행사로 TV CF의 제작,기획
신문,잡지,라디오 컨셉,기획,전략으로 나뉩니다.

광고주를 컨텍하고 업무를 진행해 나가고는 합니다.
인터넷으로 영역을 최근 넓히고는 있지만 전문성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이유는 유능한 인터넷광고의 인재들이 오프라인 대행사에 들어가지 않고
인터넷광고대행사들에서만 돌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어찌보면 오프라인 광고에서만도 챙겨야 할 일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두가지 일을 다같이 할 수 있다는 업체는 한가지도 제대로 못한다는 것과
동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큰 기업일 수록 광고의 영역이 통합 집행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알고 있는 오프라인대행사에 온라인쪽도 집행을 의뢰하게 되고
오프라인대행사는 다시 평소 친분있는 온라인대행사에게 의뢰를 합니다.

이러다보니 온라인광고대행사의 전문성은 떨어질 수 밖에 없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대행사는 전체적인 홍보비중을 오프라인 광고비에 8~90% 로 가져가고 온라인에는 매우 적은 금액을 책정합니다.

이렇게 책정된 10~20% 금액으로 제한된 홍보를 하다보면 당연히 인터넷에서 나오는 홍보효과는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전체적인 책임은 온라인 오프라인이 반반 지우는 형국입니다.

광고주님이시라면 한번 생각을 해 보아 주십시요..

인터넷광고 상품만 해도 약 200가지가 넘게 있습니다.

배너광고-메인배너,텍스트배너,스카이스크래퍼,기사삽입배너..등 50종
키워드광고-CPC,CPM,CPA,CPS 등 50여종
타케팅광고-...
이메일광고
TMP
미니홍피광고


오프라인광고와는 달리 수치화가 가능하며, 이런 수치화된 데이타를 잘 분리하고
분석하고 월별 집행 분석된 데이타를 근거로 바로바로 해당 매체의 포탈로 나옵니다.
분석은 기본이고 또한 배너 크리에이티브도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매체를 선택할 것인지 어떤 나이층을 공략할 것인지
기업을 공략할 것인지 개인을 공략할 것인지에 여부에 따라서 집행의 결과치와
성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입니다.

메인의 텍스트홍보는 어떻게 할 것인지 브랜드 네이밍을 높일 것인지 매출을 높여 나갈 것인지 정확하게 홍보의 목적도 정해야 합니다.

클렉스는 인터넷전문광고대행사입니다.
특화된 광고상품군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으며, 한국무역협회와 대한상공회의소등과 제휴를 통해서 업무영역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과학적인 근거에 의거한 집행과 효과있는 광고매체의 선택과 집행
그리고 피드백을 통해서 클렉스는 고객의 전략전문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홍보도 온라인광고대행사와 오프라인광고대행사를 분리하여 지정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제대로된 성과측정과 매출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업무에 편의상 이것도 저것도 어렵다면, 반드시 온라인광고대행사도 광고주님께서 직접 이곳이랑 해 주세요..하고 지정을 하여 주십시요.

오프라인 광고대행사는 온라인광고대행사와 견제와 균형을 이루며 회사의 발전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당장 내일의 매출을 높이기 위함임을 절대 간과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전쟁광고대행사 루더핀사 관리자
남성화장품은 여성에게 홍보하라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