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오버추어 광고를 저렴하게 하는 비법
오버추어 광고를 저렴하게 하는 비법
관리자, 2012/02/21, HIT : 732, 추천 : 0
많은 광고주분들이 어떻게 하면 오버추어 광고를 잘 활용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으실 줄 알고 있습니다.
비용대비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특단의 방법이 없냐고 물어오십니다.
사실 비법은 있습니다.
하나의 예를 들면 세부키워드를 많이 잡으면 잡을 수록 광고비용은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여행"이라는 키워드로 광고시 "여행"의 입찰액이 클릭당 3,000원이고
중국여행이란 키워드가 500원이라고 생각을 해 봅시다.

이 경우 광고주는 여행이란 단어만을 홍보한다고 하면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오버추어에서는 대표키워드로 여행만 사더라도
고객이 검색시에 중국여행,호주여행 등에 같이 보입니다.

물론 이 경우 여행이란 키워드를 3천원에 샀기 때문에 무조건 3천원이라는 금액이 나가게 되는 것이지요..

하지만 중국여행이란 키워드를 500원에 사서 홍보를 한다면 다른 여행사 보다 6배 정도 저렴한 금액으로 광고가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간단하지만 광고주 분들의 90%이상이 모르시고 계시는 필수적인 내용입니다.

그리고 어떤 검색어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지 트래픽 체크는 꼭 하시면서 진행하십시요..

인터넷 매출분석 솔류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그분석은 기본이고 매출분석은 필수입니다.
인터넷광고를 하면서 어떤 방문자가 어떤 키워드로 사이트를 언제 방문하고 어떤 물건을 사가는 지 확인을 할 수 있다면, 오프매장에 비할 바가 없는 훌륭한 매출분석이 가능합니다.

이 사람이 사이트를 방문해서 사는 주요한 물품에 대한 선호도와 인기 검색어 분석을 통해서 웹사이트 내에서의 활동성을 살펴볼수가 있는 것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옥션은 왜 키워드광고를 고집할까? 관리자
전쟁광고대행사 루더핀사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