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옥션은 왜 키워드광고를 고집할까?
옥션은 왜 키워드광고를 고집할까?
관리자, 2012/02/21, HIT : 701, 추천 : 0
많은 광고를 할 수 있는 광고매체들이 있습니다.
TV,신문,잡지,인터넷광고,옥외광고,지하철광고,버스광고,전단지광고..등등
2005년을 필두로 하여 많은 광고상품이 있지만 유독 인터넷광고시장은 연간 200%가 넘는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인터넷광고에서도 키워드광고,배너광고,이메일광고등이 있지만 유독 키워드광고는 광고비대비 성과가 있습니다.
매출과 바로 이어지는 광고가 키워드광고입니다.
왜 키워드광고는 매출과 이어질 수 있을까요?
키워드광고는 바로 광고가 아닌 정보의 개념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때문입니다.

인터넷광고의 비약적인 성장세를 힘입어서 시장도 커져가지만 키워드광고의 효과는 상상을 초월한 매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왜 옥션이 포탈마다 1억원의 광고를 매달 지불하면서 광고를 집행할까요?
바로 키워드광고의 매출연관성입니다.

모든 키워드를 옥션 시스템과 연동을 하고 로그분석이 실시간으로 진행되고 있어서
어떤 키워드로 얼마만큼의 물건이 팔리고 있는지 분석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저희가 농수산홈쇼핑을 진행할때에도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서 각 키워드별 로그를 이용하여 시스템으로 연동한 실적을 체크하기에 광고주의 광고비 대비 효율을 알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오프라인의 불황은 온라인시장에서는 활황인 경우가 허다합니다.
사람들은 이제 원격에서 일을 하고 인터넷으로 물건을 하고 인터넷으로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대세입니다.
문명이 발달할 수 록 이러한 현상은 심화될 것입니다.
물건을 파는 사람은 재고부담이 없고, 생산자와 소비자는 직거래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많은 부분은 분화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철저히 개인화가 이루어지고있습니다.

이제 옛날처럼 선후배에게 물어보지 않습니다.
네이버,다음,엠파스,야후 등의 지식코너에서 물어보고 해결을 합니다.
직접 고객이 생각나는 검색어를 이용하여 검색을 하고 , 정보처럼 다가오는 광고사이트를 통해서 물건을 구매합니다.

키워드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옥션,CJMALL,인터파크,농수산홈쇼핑등이 매월 광고비용을 억대로 늘려가며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효과가 없다면 계속적인 진행이 가능할까요?
그 다음의 실행과 결심은 고객님의 몫입니다.

다만, 이 순간에도 귀사의 경쟁사 귀사의 동종업계의 선두주자들이 저희와 상세한 상담을 하고 적게는 월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수억원씩의 매출을 벌어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네이버보다 500% 효과있는 배너광고 관리자
오버추어 광고를 저렴하게 하는 비법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