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네이버보다 500% 효과있는 배너광고
네이버보다 500% 효과있는 배너광고
관리자, 2012/02/21, HIT : 737, 추천 : 0
네이버보다 500% 효과가 있다니..도대체 어떤 배너광고일까?
궁금하시죠.. 비용이 1/10로 저렴하고 효과는 거의 비슷하다면
500% 효율이 있는 것 아닐까요? 아니 1천퍼센트의 효율이군요..^^

이벤트가 있어서 네이버에 광고를 하려면 평균 메인배너가격이 1천5백만원입니다.
왠만한 회사로써는 부담스러운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럴때는 타겟팅된 사이트에 배너광고를 하십시요.
예를 든다면 대한상공회의소나 한국무역협회와 같은 전문 사이트에 광고를 진행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특히 코참비즈와 같은 곳은 회원사만도 30만 회원사에 매일 방문자수도 어마어마합니다. 무엇보다도 기업회원들이 많이 방문을 하기에 매우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배너광고는 선택이지만 키워드 광고는 필수사항입니다.

오버추어나 구글 광고는 인터넷광고에 있어서는 필수광고입니다.
특정 네이버나 야후에 광고를 진행하시게 되면 무조건 키워드당 최소 5만원이상의 비용이 소요가 됩니다.
하지만 특정 키워드가 효과여부도 모르면서 광고비를 무턱대고 낼 수는 없는 일 아니겠습니까?

이런 경우 오버추어나 구글 광고를 진행하시면 한번에 수백개에서 수천개의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하고 수익이 나오는 키워드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면 좋은 성과를 나타내실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회사를 상대로 비지니스를 하는 회사라면 그 전문 사이트에 홍보하는 것이 1백배는 더욱 효과가 있습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크리에이티브는 어디서 나오는가? 관리자
옥션은 왜 키워드광고를 고집할까?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