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크리에이티브는 어디서 나오는가?
크리에이티브는 어디서 나오는가?
관리자, 2012/02/21, HIT : 697, 추천 : 0
광고를 진행하면서 많은 광고주들이 걱정하는 것을 봅니다.
과연 크리에이티브한 광고가 가능할 것인가에 대해서 말이죠.

꺼꾸로 물어보고 싶습니다.
과연 제일기획에 맡겨도 수십명의 기획자들이 과연 광고주를 위해서 회의하고 고민하고 할까요? 하는 점입니다.

제일기획에 일을 맡기시면 세가지는 분명합니다.
첫째. 가격이 상상을 초월하게 비싸다는 점입니다.
둘째. 평균 3~4명의 팀이 지원을 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셋째. 제대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인터넷 광고팀은 없다는 점입니다.
(결국은 저희같은 인터넷광고대행사에서 재하청을 받게 되는 것이죠.)

(주)클렉스에서는 광고주의 일을 10명의 기획팀에서 회의하고 고민하고 그 결과를 만듭니다. 그 층조차 다양하고 젊은 기획자의 아이디어와 열정은 그 어떤 대한민국 광고대행사를 초월하는 힘을 발휘합니다.

크리에이티브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합니다.
아이디어는 제품을 정확히 바라보고 정확한 고객에 대한 정보에서 출발하는 것이지요.
고객의 니즈에 맞춘 크리에이티브를 만들고 이를 통해서 고객의 잠재된 수요를 발굴하는 즉 매출과 이어지는 크리에이티브야 말로 진정한 상업광고의 원칙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는 학자들의 모임이 아니니까요.

크리에이티브는 창조의 힘입니다.
평상시에 교육과 창조의 열정이 바닥이 되어서 에너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난 똑똑하니까 하고 머물러 있다면 더이상 창조의 에너지는 나올 수 없는 것입니다.

에디슨이 말했지요. 창조의 근원이 99%의 노력에 있음을..

저희 (주)클렉스의 창조의 근원도 노력에 있음을 고백합니다.
저희는 광고주에게 명을 받으면 밤을 새워가며 일을 합니다.
24시간 광고주의 연관된 꿈을 꾸고 고객의 이름을 부르다가 와이프에게 혼납니다..^^

과학적인 접근법으로 갖은 모티브를 꺼집어 내고도 모자라서 기획자들이 모두 바보가 되고 나서야 끝나는 회의속에서 기발하고 광고주도 무릎을 치게 만드는 광고가 탄생하는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그것은 한마디로 끝없는 열정의 산물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광고대행사라면 적어도 라면광고 하나를 따네려고 한달간 라면 300개를 끓여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열정을 지녀야 하는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는 디자이너가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크리에이티브는 기획자와 디자이너,카피라이터 등 기획에 관련된 모든 참석자들이 하나의 공통분모인 것이죠..

그것은 다름아닌 "크리에이티브야 말로 바로 고객 매출의 증대" 바로 그것이기 때문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S쇼핑몰 3개월 매출 200% 상승사례 관리자
네이버보다 500% 효과있는 배너광고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