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성공을 원하면 디테일로 무장하라.
성공을 원하면 디테일로 무장하라.
관리자, 2012/02/21, HIT : 707, 추천 : 0
미래학자 피터드러커, 잭웰치 등 세계적인 학자나 CEO들은 항상 세심한 일까지 정확하게 처리를 합니다.
우리는 1%부족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뭐 이정도 쯤이야 하고 넘어가기도 하지요..
하지만 자동차에서 1%의 오차 아니 0.001%의 부정확함도 시속 2백키로를 달리게 되면 완전히 사용할 수 없는 불량품이 되고 말게 됩니다.

디테일을 중시하는 것은 어떤 환경에서도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소중한 습관입니다.
따라서 디테일하게 즉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힘을 지니는 습관을 지니는 것이야 말로 기업을 경영하는 CEO들은 몸에 익혀야 하는 것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된 곳은 전체 60만개 사이트 중에서 채 100곳도 안됩니다.

디테일 웹사이트가 되지 않으면 사용자들은 외면을 하게 됩니다.
디테일하게 세심하게 사용자 입장에서 UI설계를 하고 혹시라도 에러가 나는 부분은 없는지 세심히 살펴야 합니다.

왜 방문자들이 늘지 않을 까 고민만 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불편하기에 오지 않는 것입니다.

광고를 통해서는 한사람의 고객은 우연하게 오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사람의 고객이 방문 방문 재방문을 지속하게 오게 하기 위해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디테일로 무장된 회사는 어떤 업종에서던지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양산업으로 분리하고 있는 신발산업에서도 고객을 감동시키면서 연간 100%의 성장을 보이는 회사들이 있다는 점은 많은 것을 우리에게 시사해 주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인 폴로는 바느질을 할때에 1인치에 반드시 여덟번의 땀을 떠야 한다는 규정이 있습니다. 이런 세심함으로 폴로는 20년이 넘도록 업계의 주도권을 놓치지 않고 있고, 닝보시의 부시장은 비행기에서 홍콩바이어의 안경을 주운것을 계기로 거액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우리는 보이지 않는 디테일 경쟁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부디 디테일한 부분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고객의 감동을 일으키는 회사가 되어 가시길 바랍니다. 고객감동 바로 그것이 귀사의 경쟁력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웹사이트는 이렇게 만들어야 팔린다. 관리자
마케팅은 제품이 아닌 인식의 싸움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