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매출을 올리려면 전문대행사와 친해져라2
매출을 올리려면 전문대행사와 친해져라2
관리자, 2012/02/21, HIT : 727, 추천 : 0
인터넷으로만 영업을 하는 회사나 병원,업체들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정보의 바다만이 아닌 커뮤니티의 바다 소비의 바다로 점차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광고를 집행하면 효과가 있고 그러니까 옆의 사람에게 추천을 하게 되고 많은 분들이 모여 드는 효과를 거듭하게 되는 것입니다.

광고를 집행함에 있어서 두가지 행태를 보입니다.

광고 그까짓것..뭐 있어 하면서 그냥 본인이 알아서 다 집행합니다.
이 경우 보통 작은 회사의 사장님들이 많이 처리를 하십니다.

그리고 오버추어광고와 구글 광고를 그리고 검색엔진별 광고를 하다보면
정신도 없고 점점 밖에 나가서 고객을 만나야 할 시간에 컴퓨터 앞에만 있게되고
시간에 쫒겨서 정신이 없다보면 월급날이 닥쳐 온다고 하소연을 하십니다.

두번째 경우는 각 분야의 전문분야를 인정해 주시고 믿어주시는 사장님의 경우입니다.
회사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있지만 그래도 인터넷 광고만큼은 전문대행사를 찾아서
컨택을 하고 미팅을 의뢰합니다.

진행을 하고 홈페이지 등록단계에서 부터 상세히 물어오고 지속적인 전화나 메일로
사이트의 진행상황 체크에서 부터 등록까지 맡겨주십니다.

후자의 경우 전문 대행사와 함께 업무를 처음부터 진행하시는 회사는 발전의 속도가 다릅니다.
보통 오버추어나 구글 또는 나아가서 네이버나 다음,네이트,엠파스,싸이월드등에 직접 담당자들과 통화를 하면서 전반적인 광고컨설팅을 받기란 하늘의 별따기나 마찬가지이죠..

하지만 클렉스와 시작을 같이 해 주시는 광고주님들은 다릅니다.
저희가 직접 고객님을 방문하고 상품 설명을 드리고 진행 및 집행을 함께 진행합니다.
편안하게 광고의 시작에서 마무리 그리고 수치화되고 계량화된 광고 성과측정까지 한번에 진행이 가능한 것입니다.

배너광고도 물론이지만 키워드광고는 더더구나 전문대행사와 같이 진행을 해 나가시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오버추어나 구글과는 또 여타 매체사들과는 통화도 어렵지만..
(주)클렉스에서는 바로 24시간 언제든지 통화도 가능합니다.
로그분석 경쟁사 분석 등..관련 기타 컨설팅 서비스도 더욱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는 지속적으로 매일같이 관리가 되어야 하는 광고입니다.
실시간으로 순위가 변동이 되고 가격이 변동이 되면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지 못하면
순식간에 계정의 모든 돈이 광고비로 소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로컬키워드광고 vs CPC 키워드광고 관리자
키워드 광고 잘하는 비결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