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광고비를 절약하는 방법
광고비를 절약하는 방법
관리자, 2012/02/21, HIT : 696, 추천 : 0
광고비를 절약하는 비법에 대해서 잠깐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광고비를 절약하는 비법은 어디에 있을까요?

원칙1. 광고를 집행시에는 견적을 받는 습관을 갖추시기 바랍니다.
원칙2. 광고집행시 견적을 받지 않고 구두로 집행을 금하시기 바랍니다.
원칙3. 효과가 있다고 판단되면 장기 계약을 하십시요.

확실히 견적을 받고 해당 견적의 타당성에 대해서 비교 검토후 집행을 하십시요.

광고집행에도 충동구매가 있습니다.
싸다고 하면 그냥 집행을 하고 맙니다.
그러나 이건 잘못된 방법입니다.

효과가 있다면 당연히 돈을 더 주고라도 광고를 집행을 해야 합니다.
광고는 그냥 단순한 상품이 아닙니다.
광고는 내일의 매출입니다.

그렇기에 더더구나 비교해보고 조목조목 따져보고 집행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매달 집행하는 비용을 달력에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요.
그리고 전체 매출과 비교하여 얼마나 효과가 있었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항상 로그분석 데이타를 웹사이트에 달아서 진행을 하십시요.
웹사이트에 로그분석 시스템이 없다면 효과여부를 체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효과분석과 이를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광고비의 집행을 해 나간다면
웹사이트의 매출 증대효과는 매우 클 것입니다.

오늘은 광고비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먼저 견적을 받고 꼭 비교를 해 보시고 광고집행을 하면 좋을 것입니다.
효과여부를 체크하면서 집행을 하시고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십시요.

그리고 효과가 있는 키워드의 경우 장기계약을 거쳐서 키워드를 확보하면서
광고를 집행하십시요.
장기로 키워드를 집행하시면 가격이 저렴해집니다.

로컬 키워드의 경우 될수 있는 한 장기로 집행을 하십시요.
경쟁자를 뿌리칠수 있는 앞서나갈 수 있는 좋은 방패가 되어 드릴 것입니다.
단, 반드시 효과여부를 체크후에 집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로컬 키워드의 장기여부는 반드시 단기로 집행하셔서 효과여부를 체크한 다음
집행하시기 바랍니다.

로컬 키워드를 잘못하여 장기로 집행시 잘못하면 돌이킬수없는 후회가 되어서
돌아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오버추어와 구글 그리고 각 포탈의 로컬상품을 잘 믹스하면서 광고를 집행하십시요.
효과가 배가될 것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올 여름 쇼핑몰이 힘들었던 이유 관리자
잘되는 웹사이트를 위한 지뢰전략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