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광고주에게서 받은 1통의 편지
광고주에게서 받은 1통의 편지
관리자, 2012/02/21, HIT : 711, 추천 : 0
광고대행사로써 가장 기쁠때는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의 효과가 있었다고 기뻐할때의 바로 그 순간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어제 광고주로 부터 한통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최근에 집행한 광고가 매우 효과가 있었고 이를 통해서 회사의 미래가 밝아졌다는 것입니다. 오더가 폭주를 하고 있고, 이렇게 효과가 있는데 그 확장해서 광고를 진작 하지 못했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울러서 저희 클렉스의 담당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내용의 편지였습니다.

광고를 집행하면서도 광고가 잘 되면 광고주의 몫이고. 광고가 안되면 효과가 없으면 대행사가 욕을 먹는 일들이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편지 한통에 저희 직원들이 불철주야로 일하고 노력하는 부분이 상당부분 희석이 되었음은 물론이고 , 광고대행이란 업무 자체의 보람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편지를 읽고, 또 읽고 간략한 내용이지만 머리속에 깊이 각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시금 그 광고주의 그 회사의 인격을 보게 되었고..이를 알려야 겠다는 소명감 아닌 소명감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광고주님께서 이러한 편지를 받게 된 계기에는 물론 저희 시스템의 의한 과학적인 광고관리가 가능해 졌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저희 클렉스만의 특화된 전략마케팅도 한 몫을 한 것이겠지요..

금요일 주말입니다.
작은 출발부터 전략을 가지고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낌없이 광고대행사를 믿고 지원해 주십시요.
가장 일하면서 기분이 좋을때는 선뜻 거액을 약속해 주면서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할 때 입니다.

"광고는 왜 해야 할까요?"

기차여행중에 있던 광고계의 거장 데이비드 오길비는 사업을 하던 친구가 이런 질문을 하자..이렇게 말을 했다고 합니다.

" 이 기차가 지금 목적지를 향해서 잘 달리고 있지 않습니까?"

"그렇지요"

"그럼 왜 멈추게 해야 합니까?"

여러분들은 어떻습니까?

귀사의 엔진을 멈추겠습니까?

더욱 시동을 높여 목표를 향해 전진해 나가겠습니까?

이제 여러분들이 결정을 해야 할때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성공사례분석] 아마존 100억 달러의 회사 관리자
광고비를 그냥 버리는 방법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