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인터넷 마케팅을 잘하는 비결
인터넷 마케팅을 잘하는 비결
관리자, 2012/02/21, HIT : 721, 추천 : 0
막파지 피서지 인파들로 각 피서지가 붐비고 있고 인터넷 쇼핑몰은 여행은 웃고 쇼핑몰은 우는 등..분야별로 희비가 엇갈리고 있지요.
여름은 전통적으로 인터넷 업체들에게 잔인한 계절입니다.

사람들이 컴퓨터 앞에 앉아서 있어야 효과가 있는 광고상품인데 사람들이 전부 휴가지로 떠나고 도심에 사람이 없으니까 말입니다.
더구나 관심은 전부가 여행이나 휴가지에 대한 정보에 관심이 많은 시기이구요

인터넷 마케팅을 오랫기간 하다보면 연간 시기별 패턴이 눈에 보입니다.
여름에 비수기는 전통적이지만 유독 여름이 성수기인 업체들도 있습니다.
여성의류도 특히 나시,미니스커트 처럼 여름에 많은 상품이 나가는 특정 인기 상품도 있지요.

사실 인터넷 마케팅에 일반인들은 모르는 광고 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마케터를 사이에서 회자되어서 상품이 개발되고 팔려나가는 고객도 특정 고객을 중심으로 팔리고 사라지는 상품들입니다.

이러한 상품에 접근을 한다는 것은 마케터에게 신뢰를 얻어야 합니다.
광고주도 우량 광고주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면에서 보면 쓰레기 보다 더 지저분한 광고주도 있습니다.

이런 광고주는 먼저 미팅을 할때 자신의 광고비를 많이 사용함을 강조합니다.
실제는 1백만원 안팍의 광고비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아..몇천만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대행사에게서 필요한 상품들을 다 받아보죠..

그리고는 인터넷광고는 선입금 후집행의 원칙임에도 불구하고 먼저 광고를 게재해 줄 것을 강요합니다. 광고가 집행되기 시작하면 연락이 되질 않다가 몇번 이 일을 반복하고는 타 대행사로 거래선을 바꿉니다.

즉, 광고계의 블랙리스트 인 셈이죠.

사람이 죄가 있나요? 죄 그넘이 문제가 있는 거죠..뭐

요즘 인터넷에서는 회원가입당 비용을 지불하는 CPA형태의 광고상품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이러한 광고를 집행하지만 문제는 생각만큼 많은 고객들이 모집이 되질 않는 다는 문제를 안고 있지요.

하지만 여기에도 돌파구는 있습니다.
그걸 넘어서는 업체는 진정한 광고대행사입니다.
정확한 수치와 데이타로 고객에게 접근해야 합니다.

가장 과학적인 접근이 가능해야 합니다.
웹컨설팅을 통해서 외부의 객관적인 평가를 겸허히 받아드리고 이를 비지니스에 접목시켜 나가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함과 동시에 신규 고객의 지속적인 발굴을 위해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 일도 병행해 주십시요.

인터넷 비니지스도 오프라인비지니스와 동일하게 수익성이 철저하게 검증된 부분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검증된 비지니스라면 과감히 투자를 결정하고 일을 진행시켜 나가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일입니다.
그것이 바로 비지니스의 시작입니다.

귀사는 마케팅 업계에서 (주)클렉스 같은 백만대군이 있습니까?
귀사는 (주)클렉스가 매달 제일 앞서나가는 광고대행사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귀사는 지금껏 혼자 힘으로 잘해 왔다고 자부하고 계시지는 않습니까?

8월이 가기전에 시간을 비워두십시요.
그리고 이제 제대로 된 초강력 슈퍼 울트라 마케터들을 한번 만나보아 주십시요.

인터넷마케팅을 잘해 나가는 비결은 광고대행사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가는 것입니다.

귀사의 미래가 달라질 것입니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구글과 네이버의 차이 관리자
매출이 떨어진다면 웹사이트 UI를 분석하라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