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전체 217건 조회  현재 2/11 페이지

클렉스 광고 성공사례

처음 비지니스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되었을때의 이야기입니다. 점심식사 시간이 되어서 근처 막 개업한 식당에서 직원들과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데 개업선물이라면서 예쁜 꽃이 들어있는 작은 화분을 주었습니다. 투명한 비닐 봉지에 담아서 아주 이쁜 화분을 들고 회사로 돌아오는 차도를 건너기 위해서 신호를 기다리면서 건널목에 서 있었습...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1년 상반기 온라인광고 트렌드

2011년 상반기 온라인광고 트렌드   1. 국내 SNS 광고시장규모의 상승-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SNS 이용자 수가 증가하여, 2012년에는 10억 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 SNS 이용자의 증가에 따른 SNS 광고시장이 동반 상승하고 있으며, 2011년에는 41억 달러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 [그래프.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사업의 절반은 마케팅이다.

오늘은 애플에 대해서 잠시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세계를 스마트폰의 열풍으로 몰아넣은 애플의 CEO 스티브잡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잠깐 언급을 하고 싶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아이폰과 아이패드는 전 세계를 충격에 휩싸이게 했습니다.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은 이제 우리 생활에서 배제하고 생각할 수 조차 없게 되었습니다. 간단...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1년 모바일 시장 이슈 및 전망

2011년 모바일 시장 이슈 및 전망   1. 모바일 광고 시장의 급성장 2011년, 확장기로 접어든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선점을 위한 경쟁 심화   [표]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표] 전 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전망   국내 스마트폰 가...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1년 5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2011년 5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1. 2011년 5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011년 5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10년 5월 대비로는 9.9% 증가하고, 전월인 2011년 4월 대비로도 4.0% 증가한 약 640억 원으...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광고의 핵심전략

오늘 날 수많은 사람들이 비지니스를 새롭게 시작합니다. 기존 회사들도 새로운 사업부를 만들고 사람들을 배치하고 전략을 세우죠. 이제 뭔가 되는 듯한 기분으로 시작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컨셉을 만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결국 비지니스의 핵심은 마케팅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광고 예산이 많지는 않습니다. 적절한 비용으로...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1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2011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1. 2011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011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10년 1분기 대비 16.9% 증가한 약 1,770억 원으로 집계되었습니다.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스마트폰이 바꾸는 인터넷 마케팅 환경의 변화

스마트폰이 1천만대를 넘었다고 합니다. 아직 완전한 스마트폰 기능을 가진 폰이 아니라는 전망도 있지만 점차 가열차게 스마트폰 열풍이 불고 있는 것만은 분명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우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책을 보거나 동영상을 보고 이메일을 확인하고 트위터를 이용합니다. 언제든지 사람들은 자신들의...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광고대행사 90%가 무자격이란 사실 알고 계십니까? ...

우선 글로나마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성형이 유행한지도 꽤 되었네요.대학생들조차 방학기간중에 코를 살짝 높이거나 쌍꺼풀 수술을 합니다. 얼마전 TV에서 선풍기 여인이 나와서 화제를 끌었습니다. 성형중독으로 여기 저기 마구잡이로 고치다 못해서 무자격 불법 성형업체를 찾아가서 결국 얼굴이 부풀어 올라서...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0 인터넷 이용실태조사2(커뮤니케이션)

                  2010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2   Ⅱ. 인터넷과 커뮤니케이션   1. 이메일   ① 이메일 이용률이...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0 인터넷 이용실태조사1(이용 현황)

                  2010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1         &nbs...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0년 무선인터넷 이용실태조사

                        2010년 무선인터넷 이용실태 조사   1. 모바일 인터넷 이용 현...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배너광고 성과측정 방법론

배너광고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벤트를 기획하실때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것이 바로 배너광고입니다. 배너광고는 과연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에게 A병원 광고주가 있습니다. 저희가 작년 여름부터 진행을 해 온 결과 배너광고로 158개의 고객 전환을 이끌어 낸 상품이 있...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매년 30%씩 성장하는 인터넷 비지니스

명절마다 호황을 맞이하던 전통적인 남대문 동대문시장이 예전같지 않다. 오프라인 상권이 완전히 붕괴되고 있지만 공교롭게도 온라인 오픈마켓의 성장은 매년 30%가 넘는다. 매년 30% 성장이면 복리로 성장하고 있다는 뜻이다. 금리로 생각해보면 그 규모의 어마어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경기가 얼어붙었다는 이야기를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0년 10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

      10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         10월 전체 인터넷 평균 이용시간은 전월 대비 +9.0% 크게 증가했습니다. 추석연휴 및 워킹데이 감소로 인한 전월 성과 하락에 대한 기저효과로 모든 연령대에서 평균 이용시간이 모두 증가하였으...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변화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최근의 변화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과거 기업들이 자사의 제품을 전국에 알리거나 전세계에 알리고자 할때는 항상 매스미디어의 파워를 활용해야 했습니다. 아니면 동네 어귀에 현수막이나 전단지를 사용하는 완전 오프라인 BTL상품을 이용해야 했었습니다. 홍보를 하고는 싶은데 광고를 할 수 있는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가지의 마케팅 상품

스마트폰의 급속한 보급 속도로 인해서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람들이 책상에 앉아서 컴퓨터를 하는 시대는 점차 모바일시대로 변화하고 있으며 그러한 변화는 사람들의 컴퓨터를 이용하는 행태도 점차 바꾸어 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오프라인보다 5년정도 빠르게 발달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거 특정 포탈에 기인해...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0년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2010년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SNS(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가.  SNS 이 용 률       인터넷 이용자의 65.7%가 SNS 이용자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광고는 인지의 싸움이다.

광고는 인지의 싸움이다 오늘날 수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회사나 브랜드 상품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 비지니스의 세계에서 전쟁 아닌 전쟁을 벌이고 있다. 왜 기업들은 자사의 이름을 알리려고 얘쓰는 것 일까? 알려진다는 것은 대중속에 특별히 이름이 남기 때문만이 아니다. 그것은 특정한 분야에서 한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10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2010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1. 2010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2010년 상반기 국내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2009년 상반기 대비 29.2% 증가하였고, 직전 반기인 2009년 하반기 대비로도 4.2% 증가한 3,214억 원으로 집계 되었다.   표1. 2...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제목+내용작성자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