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전체 217건 조회  현재 3/11 페이지

2010년 3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

  2010년 3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     평년대비 낮은 기온과 황사현상으로 가정 내 체류시간이 늘고 워킹데이 증가의 칼렌더 효과가 반영되어 3월 전체 전체 평균 인터넷 이용시간은 +3.8% 증가하였습니다.   연령별로는 대부분 연령층의 활동성이 상승하였으며, 특히 3...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소셜네트워크의 미래

최근 트위터나 미투데이, 요즘등을 통한 사용자들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연 지금 우리는 어디에 서 있고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답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대한민국 1%에 들어가는 태크섀비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테크이노베이터인셈이죠... 세상은 질곡의 역사를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9년 인터넷이용자의 SNS 이용실태 조사

2009년 인터넷이용자의 SNS 이용실태조사     1. SNS 이용 행태   가. SNS 이용 기간 SNS 이용자의 대부분(86.9%)이 '3년 이상' SNS를 이용하고 있으며, '1년 미만' 신규 이용자는 2.4%에 불과했다.   < SNS 이용 기간-SNS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모바일 금광을 준비하고 있습니까?

작년 11월 28일 한국에 아이폰이 출시되고나서 많은 비지니스 환경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아이폰은 KT를 통해서 한국시장에 안착을 했고 우리는 새로운 무선인터넷 세상에 발을 들여 놓게 되었습니다. 그간 우리가 사용해 온 인터넷은 반쪽짜리 인터넷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그 시장에 새로운 문화를 가지고 상륙을 한 것...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9년 하반기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인식조사...

2009년 하반기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인식조사       1. 인터넷 광고 유형별 인지도   [ 이메일 광고에 대한 인지도가 85.4%로 가장 높음 ]   ü  인터넷 광고 유형 중 ‘이메일 광고’에 대한 인지도가 85.4%(‘잘 알고 있음...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아이폰이 인터넷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최근 아이폰의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광풍이라고 표현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바람이 드세지요..^^ 아이폰은 장기적으로 우리나라의 인터넷 사용인구들이 선을 끊고 무선으로 자유롭게 활동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아이폰의 출시로 인해서 이제 사람들은 스마트폰의 가치를 새롭게 재정립하고 있습니다. 이미...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9년 인터넷 이용 현황

2009년 인터넷 이용 현황   1. 인터넷이용률 및 이용자수   <만3세 이상 인구의 인터넷이용률 77.2%, 이용자수는 36,580천명>   2009년 현재 만3세 이상 인구의 인터넷이용률(최근 1개월 이내 인터넷 이용자의 비율)은 77.2%(전년대비 0.7%p 증가...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9년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2009년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 현황     1.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률 <<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율은 52.6% >>   ü  만12-59세 인구의 52.6%(전년대비 2.0%p 증가)가 최근 1년 이내 이동전화 무선인터넷을 이용한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9년 인터넷과 경제활동

2009년 인터넷과 경제활동       1. 인터넷쇼핑 가 . 인터넷쇼핑 이용률   [ 여성 인터넷 이용자 10명 중 7명이 인터넷쇼핑 이용자 ]   ○ 만12세 이상 인터넷 이용자의 62.3%(전년대비 1.7%p 증가)가 최근 1년 이내 인터넷을 통해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윈도우7 출시의 인터넷마케팅 영향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차세대 OS인 윈도우7이 출시되었습니다. 2007년 출시한 윈도우 비스타가 시장에서 참패한 것에 절치부심하여 만든 OS라 그런지 부팅속도도 12초만에 되고 멀티터치 기능을 가미하여 매우 빠르고 혁신적으로 바뀌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각 PC업체별로 멀티터치를 활용한 일체...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인터넷 이용자의 SNS 이용실태조사

인터넷 이용자의 SNS이용실태조사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또는 Site) : 인터넷을 기반으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정보공유, 인맥관리, 자기표현 등을 통해 유지․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또는 사이트)   - SNS 이용자(률) :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돈은 검색을 따라 흐른다.

돈을 검색을 따라 흐른다.       요즘 인터넷광고가 대세라는 데에 이견을 제시 하시는 분들은 없을 것이다.현존하는 가장 효과있는 광고상품은 바로 무엇일까?그것은 바로 다름아닌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검색창에 검색시에 가장 상위에 정보처럼 보여지는 검색광고(일명 키워드광고)다.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9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1. 2009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2009년 상반기 국내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2008년 상반기 대비 9.0% 감소, 직전 반기인 2008년 하반기 대비로는 7.2% 감소한 2,488억 원으로 집계됨.   2008년 상반기 대비 각 지표별 증감 상황은 광고수의 소폭 상승을 비롯하여...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마케팅으로 승부하는 전략

오늘은 크리에이티브에 대해서 잠깐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포스터 한장을 보시죠..참고로 1926년도에 만든 신문광고입니다. 크리에이티브가 많이 떨어지지 않을까요?   자..보시죠..   1926년도 자동차 광고라는 것이 믿기시나요? 파워,편리성,외관,낮은가격까지 섬세히 정리가 되어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주부마케팅의 필요성과 주부의 인터넷 이용 행태(2)...

인터넷 이용률 70.3%   - 우리나라 전체 여성들의 평균 인터넷 이용률은 70.3%- 20대와 30대는 95% 이상의 높은 이용률을 보임 일주일 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 약 12시간 10분 - 우리나라 전체 여성들의 일주일 평균 인터넷 이용 시간은 약 12시간 10분- 20대의 경우 평균보다 훨씬 높은...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마케팅 - 미래를 예측하라

항상 여행지를 가게되면 저는 책을 두 손에 들고 다닙니다. 여행을 가게 되면 우선 준비물을 챙길때 제일 먼저 회사인근이던지 인터넷서점을 이용해서던지 책을 몇권 삽니다. 저는 여행에서 휴식과 지식 두가지를 다 같이 얻게 되는 듯 하여 매우 기쁘답니다. 마케팅을 연구하고 고민하면서 참으로 신기한 생각이 들었...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주부마케팅의 필요성과 주부의 인터넷 이용 행태(1)...

주부마케팅의 필요성과 주부의 인터넷 이용 행태(1)     여성 경제활동 참가율 1.2%P 증가 - 여성의 경제활동 참가율을 살펴보면, 20~50대 여성 모두 증가세를 보이며 2007년 전체 참가율 50.2%를 기록 - 2003년과 비교하였을 때 2007년 30대 이상 여성들의 경제활동 참가율의...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치킨게임 승자는 누구인가?

오늘은 경쟁의 폐해에 대해서 알아 보고자 합니다. 시장은 자율경쟁을 원하는 것은 권장하고 국가시책에서도 자율경쟁을 유도하는 정책들이 많으 쏟아져 나옵니다. 최근 D램 반도체 시장이 과열을 넘어서 전쟁에 가깝도록 치닫고 있습니다. 서로 상대와 경쟁을 하면서 건전하게 커 나가야 하는데 자존심을 건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9년 3월 온라인 광고시장 현황

2009년 3월 온라인 광고시장 현황   네이트를 제외한 상위매체의 전반적인 일평균 방문자 수가 감소했고 언론매체(조인스닷컴, 조선닷컴, 한국아이닷컴)의 방문자가 증가했다.     <매체별 일 평균 방문현황>     &nbs...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불황기, 마케팅의 새로운 기회

불황기, 마케팅의 새로운 기회   경제위기와 마케팅 최근의 경제 위기는 98년 IMF 외환위기와는 달리 비단 우리나라만의 문제가 아니라 세계적으로 불황이 계속되고 있음에 현재의 경제위기가 언제쯤 끝날지도 예측하기 어렵다는 것이 더욱 국민들을 위축하게 만들고 있다. 당연하게도 경제와 마케팅은 매우 밀접한 관계...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제목+내용작성자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