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전체 217건 조회  현재 5/11 페이지

인터넷마케팅 VS 오프라인마케팅

최근 우리 경제의 앞날을 걱정하게 만드는 많은 일들이 우리를 둘러싼 시대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불확실성의 시대이자 불황의 입구처럼 느껴지는 일들이 매일같이 뉴스를 장식하고 우리의 마음을 어지럽게 만드는 것이 현실이죠. 언제부터인지 우리들에게는 인터넷이라는 세상이 생겼습니다. 그로인해 많은 커...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잘 단 댓글, 광고 부럽지 않네

바야흐로 댓글 시대다. 게시판이나 뉴스, 포털 등 인터넷 세상에선 댓글이 없는 곳이 없다. 무분별한 감정의 배출구란 비판을 듣기도 하지만 이제는 무시할 수 없는 여론 형성 창구가 됐다. 댓글로 토론하고 비판하는 모습은 더 이상 낯설지 않다. 댓글 문화가 보편화되다 보니 기업들도 이를 활용해 댓글 마케팅을 펼친다. 댓...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2008 온라인 쇼핑몰 성장 카테고리와 검색 광고 성장...

2008 온라인 쇼핑몰 성장 카테고리와 검색 광고 성장 008년 1분기 온라인 쇼핑 시장 분석을 통해 다가올 2008년 3분기 온라인 시장과 마케팅 시장을 대비하고자 한다. 먼저 2008년 1분기 온라인 쇼핑 시장 현황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 온라인 쇼핑몰에서 2008년 1분기에 월별로 보았을...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신문 구독률 30%대로 하락

신문 구독률 30%대로 하락 전국의 성인남녀 5천 명을 대상으로 5월3일부터 6월9일까지 1대1 대인면접 방식으로 조사를 한 결과이다. 30일, 한국 언론 재단이 매달 발간하는 '신문과 방송' 7월호에 따르면 올해의 언론 수용자 의식조사 결과, 평소에 정기적으로 신문을 읽는 비율인 신문 정기구독률이 34...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4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

4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   4월 전체 인터넷 이용시간은 전월대비 큰 변동이 없으나 신학기 이후 학생층의 인터넷 이용시간이 지속적으로 감소했으며, 4월 말부터 진행된 중간고사 시작으로 인해 7~18세의 인터넷 이용시간이 타연령대와 비교하여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월간 인터넷 이용자들의 평균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구글, 美 웹 종합 랭킹서 야후 따돌리고 1위 부상

구글, 美 웹 종합 랭킹서 야후 따돌리고 1위 부상 닐슨온라인 이어 컴스코어도 우위… 페이지뷰는 구글보다 야후가 앞서 구글이 미국 웹서비스 종합 평가에서 야후를 따돌리고 월간 1위를 기록한 것으로 14일 발표됐다. 인터넷 평가기관인 컴스코어는 4월 중 미국인의 구글 클릭이 ...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온라인광고, 경기침체 때 더욱 빛난다.

온라인광고, 경기침체 때 더욱 빛난다. - 국내 인터넷기업 3년간 고성장 예고. NHN 시장지배력 유지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이 경기침체 우려에 아랑곳하지 않고 향후 고성장세를 구가할 것으로 전망됐다. 경기 침체기에는 오히려 단가가 저렴하면서도 광고효과 측정이 용이한 온라인광고가 선호된다는 분...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웹 2.0 시대, 한국 블로그 운영자 행태 조사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이 최근 ‘웹 2.0시대 디지털 콘텐트의 사회적 확산 경로 연구’ 라는 흥미로운 논문 한 편을 발표했습니다. 쉽게 말해 특정 디지털 콘텐트가 어떤 경로로 사회 구석구석까지 퍼져 나가는지에 대한 연구이며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은 블로그와 인터넷 커뮤니티였습니다. 그 두 가지를 장악하고 있는 것은...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매출을 팍팍 올리는 쇼핑몰 상품페이지 전략 II

상세 설명은 정확한 의사전달을 위한 수단으로 내용을 충분히 전달하면서도 시선을 끌 수 있는 타이포그래피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시각적으로 보다 설득력 있고 미적 감흥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배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두꺼운 글자와 명조 계열은 메인에 가는 글자와 고딕계열은 서브에 배치하는 것이 좋다. 타이포그래...

관리자, 2012/02/22  |   추천수 : 0

매출을 팍팍 올리는 쇼핑몰 상품페이지 전략 I

상품페이지는 상품 정보를 제공하여 구매욕을 자극시켜 매출을 증가 시키는것이 목적으로 쇼핑몰의상품페이지는 온라인의 상품 카달로그라고도 하며 메인페이지에는 전체 상품군을, 상세 페이지에는정보를 제공한다. 이러한 상품페이지는 주문율과 직결되고 상품의 종류에 따라 변신을 해야 한다. 메인페이지의 구성은 왼쪽 상단에 위치한...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왜 검색 광고가 호황을 누릴까?

왜 검색 광고가 호황을 누릴까?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성공과 더불어 검색 마케팅도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이유로 사이버시장의 하루 평균 방문객 수만 계산해보아도 예를 들어 명동은 100만명에 그치지만 네이버는 1600만명으로 거리 상권과는 비교도 안 된다. 현재 국내 검...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8년 검색 광고 시기별 카테고리 전망

2008년 검색 광고 시기별 카테고리 전망 2008년 검색 광고 시기별 카테고리 동향의 분석을 통해 2008 온라인 시장과 마케팅 시장을 대비하고자 한다. 먼저 전체 온라인 쇼핑 시장 규모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 주요 소매 채널별 연간 판매액 규모는 2003~2007년까지 분석한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블로그를 알면 브랜드마케팅도 쉬워진다.

블로그를 알면 브랜드마케팅도 쉬워진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가 일파만파“ WEB 2.0의 중심 블로그 ‘웹 2.0’ 이란 누구나 손쉽게 컨텐츠를 생산하고 인터넷에서 네티즌들이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사용자 중심의 환경이라 할 수 있다. 현재 인터넷...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8년, 검색광고의 성장배경과 향후 전망

2008년, 검색광고의 성장배경과 향후 전망 안녕하세요 (주)클렉스입니다. 2008년 인터넷광고 전망 및 검색광고에 대한 전망 Report 입니다. 온라인 검색광고 업체인 오버추어 코리아에서 '검색광고 시장을 통해서 본 2008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태 전망' 이라는 보고서를 발표...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8년 4월~6월 2분기 예상 Hot 키워드 !!

2008년 4월~6월 2분기 예상 Hot 키워드 !! 오버추어 코리아에서 발표한 ‘2008년 온라인 소비자 구매행태 전망’ 의 발표 자료를 분석해보면 시기별 특징을 반영한 키워드들 이 눈에 띈다. 4월에는 중간고사의 영향으로 13세~24세 학생 연령층의 인터넷 이용이 감소된다...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인기블로그 만든 방법 - 검색효과를 높이는 블로그 운영 방법...

검색효과를 높이는 인기 블로그 운영 방법 1인 미디어 시대, 그리고 블로그 1인 미디어 시대가 열리면서 개인이 컨텐츠를 생산하고 그 컨텐츠가 이슈가 되는 것은 이제 일상적인 일이 되었다. WEB 2.0시대의 도래를 알리며 1인 미디어 체제를 열었다는 말들이 많았지만, 이미 그 흐름은 진...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불황을 모르는 인터넷 마켓

우리나라의 초고속인터넷 가입자가 서비스를 개시한지 4년 만에 1천만 명을 돌파함으로써 세계 제일의 정보 강국으로 자리 매김 했고, 2004년 우리나라 인구 100명당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수는 17.16명으로 보급률 세계 1위이며 이어 2위인 캐나다 8.4명, 스웨덴 4.96명, 미국 4.47명, 일본 2.23명에 비해 크...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12월 인터넷 서비스 동향 분석

  ▶12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   12월 인터넷 이용시간이 전월 대비 모든 연령대에 고르게 증가하여,11월 3,300분에서 12월 2,425분으로 약 125   분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이용도의 증가 이유는, 학생들의 동계 방학 시작과 1...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웹 2.0 시대의 성장기 - 블로그와 UCC의 성장

그래프로 알아보는 2007 인터넷 분야 총 결산 - '네이버' 의 끝없는 순항 - UCC와 전문 블로그의 큰 성장률 - 사회적 책임에 대한 규제 강화 - 네이버의 끝없는 1위 순항 - 온라인 검색광고시장의 가파른 성장세가 2007년 인터넷 부문의 큰 성장을 가져왔다....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7년 검색부문 주요 포털사이트별 현황

2006년 ~ 2007년 주요 포탈별 사용자 현황분석에 따르면, 방문자 수에서는 네이버와 다음이 지속적으로 일정한 간격을 유지 한 채 1,2위를 나타내고 있다. 하지만 네이버의 경우 다음과 비교적 큰 차이로 우위를 보이고 있다. 특히, 총 체류시간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네이버의 우위는 확연하게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제목+내용작성자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