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2007년 인터넷 광고비 예측
2007년 인터넷 광고비 예측
관리자, 2012/02/21, HIT : 749, 추천 : 0
2007년 상반기 광고비 분석을 통한 2007년 인터넷 광고비 예측



이 자료는 각 사이트의 제시자료, 결산보고자료, 규모 대비 추정 근거치와

9개 미디어렙사의 데이터를 근거로 비교, 분석하여 취합한 광고비 산출내역이다.

자료수집기간 : 2007년 7월 18일 ~ 2007년 8월 17일



1. 전체 인터넷 광고비 분석

상반기 5,743억원 (2,313억+3,430억)



2. 노출형 광고비 분석 (배너광고, 이메일광고, 스폰서쉽 등)

2006년 - 4,015억원

2007년 - 4,902억원 예상 (전년 대비 22.1% 성장 예상)

2007년 상반기 - 2,313억원 (전년 동기 대비 15.1% 성장)





3. 검색광고비 분석

2006년 - 4,892억원

2007년 - 7,778억원 예상 (전년 대비 59.0% 성장 예상)

2007년 상반기 - 3,430억원 (전년 동기 대비 53.3% 성장)







4. 2007년 전체 인터넷 광고비 예상

2007년 디스플레이와 키워드를 합한 인터네 광고비는 12,680억원으로 예상

2007년 상반기 전체 광고비 - 5,743억원 (전년 동기 대비 35.3% 성장)





5.인터네 광고 성장률

5년 전과 비교시 인터넷광고는 260% 성장을 기록 (전체광고비는 12% 성장)

2007년은 검색 광고의 고성장으로 40%대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로 예상된다.




[출처] 인터넷마케팅컨설팅그룹 클렉스
육일약국갑시다 - 저자를 만나다. 관리자
광고주, 미디어집행 패턴 변화의 가속화 관리자
추천하기
작성자 : 비밀번호 :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