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전체 217건 조회  현재 6/11 페이지

2007년 월 평균 인터넷 이용률

월 평균 1회이상 인터넷 이용 10명중 8명. 회사원 94.3% 인터넷 이용 월 평균 1회 이상 인터넷을 사용하는 우리나라 국민은 10명중 8명으로 조사되었다. 또한 50대 이상의 인터넷 이용률이 53.1%로 6.3% 증가한것으로 조사되었고 50대 후반의 인터넷 사용률도 34.1%로 증가하였다.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육일약국갑시다 - 저자를 만나다.

10월 마지막날 저녁 8시 30분에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총원우회 주관으로 최근 베스트셀러인 "육일약국갑시다"의 저자이시자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대표님이신 김성오 대표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4.5평의 약국을 마산에서도 변두리 지역인 교방동에 세워서 13명의 약사가 있는 대형약국으로 키우기까지의 고객의 마음을...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7년 인터넷 광고비 예측

2007년 상반기 광고비 분석을 통한 2007년 인터넷 광고비 예측 이 자료는 각 사이트의 제시자료, 결산보고자료, 규모 대비 추정 근거치와 9개 미디어렙사의 데이터를 근거로 비교, 분석하여 취합한 광고비 산출내역이다. 자료수집기간 : 2007년 7월 18일 ~ 2007년 8월 17일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광고주, 미디어집행 패턴 변화의 가속화

광고주 미디어집행 패턴 변화의 가속화 (1) 연도별 미디어별 광고비 및 구성비의 흐름 1990년대 중반까지만 하더라도 대안 미디어의 부족으로 4대 미디어(TV, 라디오, 신문, 잡지)의 광고영향력 및 활용도는 매우 높았었다. 그 후 케이블TV의 개국, 인터넷의 등장과 위성/지상파 DMB의 상용서비스...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7년 상반기 포탈사이트 점유율

2007년 상반기 포탈사이트 점유율 2007년 상반기 네이버의 점유율은 다음 등 2~3위권과 격차를 더 벌여놓았다. 랭키닷컴의 종합 포털사이트 부문 점유율 조사결과 네이버의 독주는 계속되고 있다. 지난해 9월과 올해 9월 조사를 비교해보면 네이버는 작년 시장점유율이 37.37%를 보인 반...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7 상반기 인터넷 광고 Trend 2

2007 상반기 인터넷 광고 Trend 2 2007년 상반기 인터넷 광고이슈 2007년 인터넷 10대 이슈는 웹 2.0 시대 개막, UCC 열풍, 통신/방송 융합 논의, 무선인터넷 세계 첫 상용화, 미디어 산업의 중심으로 자리 잡은 인터넷, 오픈 마켓 시장 5조 원 돌파, 인터넷 본인 확인제 도입, 개인정보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7 상반기 인터넷 광고 Trend 1

2007년 상반기 인터넷 광고예산    올 한해 상반기 인터넷 배너광고에 소비된 금액은 2,268억 원으로(리서치 애드 기준), 전년 대비 12% 정도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으로, 1~2월에는 컴퓨터/정보통신 업종이 전년대비 하락하였으며, 3~4월에는 서비스와 유통 업종의 광고비가 전년 대...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롱테일의 법칙

흔히 파레토의 법칙은 많이 알고들 계실텐데요. 이탈리아의 경제학자인 파레토는 우리가 오프라인에서 접하는 많은 것들이 80%대 20%로 구분되어져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공표하였습니다. 이는 흔히 가게의 매출은 20%의 인기품목이 80%의 매출에 기여하는 것에서 쉽게 알수 있습니다. 서점의 경우 특정 학습...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7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분석

★7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분석   7월 한 달간 인터넷소비량은 6월과 비교해 대비 인터넷 소비량이 모든 면에서 증가하였습니다. 중고생 방학기간으로 13~18세 연령대의 1인당 평균인터넷 이용시간이 21.8%로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방문한 사이트의 수도 3.73개 증가하여 평균 6.1% 증가 하였습니다. 특히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구글의 검색유입률 5위, 1.68%차지

최근 발표된 각종 수치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수치는 구글의 2007년 3월 검색유입율입니다. 무려 1.68%나 됩니다. 겨우 1%대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실상을 아시면 무려 1%라고 생각하시게 될 것입니다.   어느 인터뷰에서 '구글이 한국에서 인기가 없는 이유?'라고 물었을 때. 마켓...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검색광고를 넘어서 브랜드 광고로

검색 광고를 넘어서 브랜드 광고로! 대기업 온라인마케팅팀 구성 등 온라인으로 브랜드 광고 유입이 확대화 되고있다. CNET에 따르면 전세계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는 400억 달러이며 매년 20% 가량의 성장률을 보일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급성장 추세의 검색 광고에 뒤처져 있던 디스플레이 광고가 올해부터 앞...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완전히 개편된 오버추어 새로운 입찰방식

오버추어는 새로운 스폰서검색으로의 전환하면서 현재 입찰가만으로 결정되는 노출순위 결정방식을 입찰가 및 광고평가지수를 포함하여 결정하는 새로운 순위모델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 경우의 광고평가지수는 각 광고문구별로 클릭률과 관련성에 따라 결정되는 것으로 이제 보다 효과적인 광고문구를 통해 효과적인 키워드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네이버 검색광고(CPM,CPC)의 동시 광고집행에 대한 효과분석...

네이버 검색광고(CPM,CPC)의 동시 광고집행에 대한 효과분석 웹사이트를 운영하다 보면 어떤 경로를 통해 유입되는지에 대해 궁금하게 생각하고, 많은 운영자들은 웹 로그분석을 통해 웹사이트의 유입출처를 분석을 하게 된다. 이러한 유입출처 중에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단연 검색엔진이다. 이러한 검색엔진 중 유...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7년도 1/4분기 주요 검색엔진 유입율 분석

국내 주요 검색엔진을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한 User유입률 1/4분기 월별 분석 자료입니다.   검색엔진  1위 2위 3위  네이버 73.06% 72.93% 72.17%  다음 11.12% 11.62%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AdTimes]새로운 검색광고 최적화 집행 전략

7월 오버추어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및 검색광고의 변화를 주제로 2007년 8월호 AdTimes 인터넷 마케팅 칼럼을 기고하였습니다. 새로운 검색광고의 최적화 집행을 입체전략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검색이 곧 미디어가 되는 시대 클릭당비용(CPC) 사용자 클릭으로 결정 지난 2월 네이버 파...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쇼핑몰 운영에 있어서 고려할 사항들

오늘은 웹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서 좋은 상품을 소싱하는 것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전략이 있는 웹사이트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쇼핑몰의 경우 임대형 쇼핑몰에서 탈피를 하여야 합니다. 저렴한 임대형 쇼핑몰을 사용할 경우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첫째는 임대형 쇼핑몰을 사용하여 매출이 발생시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배너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이제 주요 매체 중 하나로 꼽아주고 계십니다. TV,신문,라디오 등의 주요 매체들이 있지만 가장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매체가 바로 인터넷입니다. 사람들이 아파트 입구에 놓인 신문은 읽을 시간이 없지만 회사에 출근하면 인터넷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네이버>다음>네이트>야후>파란 등으로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오버추어보다 백배 효과 있는 광고

여름이 지나고 나서도 효과가 그렇게 팍팍 오르지 않는다고 쇼핑몰 사장님들이 푸념도 하십니다. 오버추어보다 백배 정도 효과 있는 광고 상품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그건 바로 다름아닌 전략이 들어있는 광고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싸다고 진행하는 광고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수백개 사이트에 월 3만원짜리라고 해서...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신 광고상품으로 매월 500만원이 절약

최근 검색광고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검색이란 것이 곧 고객의 욕구와 직결되어 있다는 것을 많은 회사들이 인식하기 시작했다는 것이죠. 검색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해서는 CPC(Cost Per Click)광고를 이해해야 합니다. CPC광고는 진정한 의미의 고객과 광고주에게 만족을 주는 광고이기 때문입니다....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구글과 네이버의 차이

구글과 네이버는 어떻게 다른가 ? 2006년 12월호 (글: 김중태) 구글은 최근 IT업계의 가장 큰 주제어가 되었다. 2004년 8월 상장된 구글이 단 1년만에 갈아치운 기록만 보더라도 구글의 괴물 같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상장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 1년 안에...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제목+내용작성자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