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전체 217건 조회  현재 10/11 페이지

성공을 위해서는 사장의 프리젠테이션능력은 기본이다....

프리젠테이션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려라! 일전에 한국토지공사(주)에서 프리젠테이션에 대한 강의를 한적이 있었는데, 우선 참가자들이 알고 있는 프리젠테이션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져 보았다. -다음 중 프리젠테이션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1.사내 발표회의 신제품 홍보 행위(...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외국인회사의 경쟁력

오늘은 딱딱한 얘기에서 벗어나서 잠깐 제 지나온 이야기를 해 드리고 싶네요..^^ 저는 SI로 세계2위의 업체인 미국계 컴퓨터 회사에서 10년간을 근무했습니다. 이제 이곳에 자리를 잡았구요. 외국인회사가 성공하는 요인을 잠깐 설명하고 싶습니다. 물론 삼성이나 LG같은 우리나라에도 최고의 글로벌 기업들이 있지만요...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왜 검색엔진 광고가 주목받고 있나?

검색엔진광고가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혹시 세계 제 2위 브랜드가 어디인줄 알고 계십니까? 예..바로 구글입니다. 미국등 해외에서는 사실 구글의 인지도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미국에서 구글은 검색하다라는 뜻의 동사로 인식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왜 구글이 이렇게 확 뜨게 되었을까요? 예..바로 검색엔진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인터넷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최근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으며, 또한 인터넷이 일반화되면서 마케터들은 어떻게 거기에 접근할 것인가가 중요한 문제가 되고 있다. 인터넷이 일반화되면서 과거의 시장환경과 전혀 다른 시장이 형성되고 있다. 인터넷 비즈니스의 성공비결은 무엇이며, 디지털 경제시대의 마...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가장수익률이 높은 자리는 어디인가?

오버추어의 검색엔진 광고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이 어느 자리가 가장 좋은 가 하는 것입니다. 1위 자리는 트래픽이 가장 많이 나옵니다. 그러나 매출 또한 가장 높다고 하기엔 어려움이 있다고 봅니다. 이유는 ROI 대비 하여 즉 투자 대비 효과를 본다면 오히려 1위 보다는 4~5위를 고수하시는...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인터넷비지니스 7가지 성공비결

인터넷비지니스 7가지 성공비결 - 커뮤니티가 힘이다. - 고객정보를 사라. - 고객을 찾아나서라. - 기술이 법보다 앞선다. - 지배하려 하지 말라. - 새 욕구를 창출하라. - 고객입장서 생각하라. 인터넷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사업의...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고객감동 이벤트의 실제사례

오늘은 제가 딱딱한 이론에서 탈피해서 제 실제사례를 그것도 오늘 실제 일어난 일을 토대로 글을 올립니다. 아래의 출판사에 문의해 보시면 진실 여부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자~ 그럼 이야기 들어갑니다. 집중해 주십시요..^^ 출근을 해 보니 갑자기 에스보드가 제 책상옆에 있더라구요.. 아무리 생각해 봐도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인터넷쇼핑몰 운영의 노하우

인터넷 쇼핑몰의 `타임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고 있습니다. 매출이 부진한 주말에 방문자 수 및 매출을 늘리기 위해 지난 여름부터 시간대를 정해놓고 사은품ㆍ할인쿠폰 등을 지급하는 `타임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타임마케팅은 요일ㆍ시간ㆍ스팟게릴라 마케팅 등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데요.. 뭐 타임마케팅을 원활히...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인터넷광고 vs 오프라인광고

인터넷광고 VS 오프라인 광고 인터넷광고 현업에 종사하는 필자의 시각으로도 인터넷광고는 오프라인광고와 확실히 다릅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매체의 특성으로 인한 기법과 기술의 빠른 변화이죠.. 신문이나 TV광고는 크리에이티브의 트랜드 혹은 촬영 기술이 변화될 뿐, 일반 대중에게 광고가 전달되는 방식은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미국,일본 TV광고 급감..인터넷으로 대이동

미국·일본 공중파 광고·영향력 급감 거리홍보·게릴라성 이벤트·인터넷으로 '중심'이동 “모든 사람은 태어나서 18세가 될 때까지 평균 35만개의 광고에 노출된다. 호모 콘소마투스(소비의 인간)의 눈은 잠시도 쉬지 못한다.”(프랑스 소설가 프레데릭 베그브데) 끊임없이 물건을 사고팔게 만드는 자본주의의 첨...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키드아이템 성공사례

아이들에게 필요한 문구, 완구 등 교육용품을 취급하는 전문몰 키드아이템(www.kiditem.com)은 오랜 시간 오프라인 유통 바닥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장시간 투자를 통해 최근 큰 결실을 맺고 있다. 키드아이템은 원래 인터넷쇼핑몰이 아니라 어린이 교육용품 도매업체인 거영I&D의 회사 소개사이트에 불과...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마케팅의 법칙 - 한단어를 주입하라

많은 것을 고객에게 주입하려고 한다면 마케팅은 실패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케팅은 바로 고객에게 한단어를 입력시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IBM은 컴퓨터의 상징이죠. 제록스는 복사기.. 하지만 한때나마 제록스가 컴퓨터에 도전했다가 곤욕을 치른 적이 있었습니다. 볼보는 안전을 외칩니...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다음달 매출 300% 늘리는 비법

인터넷으로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또는 상품상세소개를 통해서 회사의 매달 매출을 늘리고 싶으시죠? 오늘은 다음달 매출을 300%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고자 합니다. 매출을 늘리려면 정기적으로 끊어진 링크는 없는지..오류는 없는지등의 웹사이트의 분석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보통은 프...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성공하려면 아이디어를 보는 눈을 가져라.

오늘은 아이디어의 가치를 보는 눈에 대해서 한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코카콜라는 지금까지 인류가 발명한 제품중에서 가장 성공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발명자보다는 그 가치를 알아보고 투자한 투자자에게 돈을 벌어다 준 제품이지요. 처음 1888년 애틀란타의 한 약국을 운영하던 존 펨페튼 박사가 이 새로운 청량음료를...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검색순위 높이는 메타태그

검색 순위 높이는 메타 태그 활용법 ◆ 메타태그 메타태그란 웹 페이지를 제작할 때 제목, 저자, 설명 등을 기록할 수 있는 일종의 이정표입니다. 검색엔진에 등록이 이루어지면 '로봇'이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이 메타 태그를 추출하여 갑니다. 이때 추출된 정보는 검색엔진에 데이테베이스가 됩니다. 검색엔진을...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배너광고 vs 키워드광고

최근 배너광고가 많이 정체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배너광고의 몰락..이라.. 사실 몰락은 아니죠.. 계속 배너광고의 수요는 있고 앞으로도 있을 겁니다. 이벤트성의 광고에는 사실 효과가 있지만 대세를 보면 검색엔진광고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 가장 큰 이유로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이 이제 광고와 정보를...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공짜를 통해서 성공하는 기업들

구글, 어도브, 그리고 나. 이 셋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아는가. 바로 자신이 갖고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공짜로 배포하고 있다는 점이다. 2002년, 12억 달러의 수익을 기록한 어도브 시스템(Adobe Systems)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거대한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어도브의 브랜드가 붙어 있...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더 좋은 것보다는 선도자가 되라

더 좋은 솔류션 더 좋은 비지니스를 찾고 계십니까? 달을 처음 밟은 사람은 닐암스트롱(Neil Armstrong)입니다. 바로 최초로 달 표면위를 걸었던 사람이죠.. 그렇다면 두번째는 누군지 혹시 아십니까? 모르는 것이 당연합니다. 전세계 인구의 99.9%가 기억하지 못하니까요. 바로 로저배니스터(Roger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검색엔진을 꽉잡아야 쇼핑몰이 붐빈다.

검색엔진 꽉 잡아야 사이트 붐빈다 고객 80%가 정보 검색후 쇼핑…시스템 특성 따져 광고방식 선택 쇼핑몰 마케팅을 잘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 기존 운영자나 예비 창업자나 모두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다. 지난해만 해도 사이트를 어떻게 제작하느냐에 관심을 쏟았다면 이제는 오픈 자체가 아니라 어떻게 홍...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틈새라면 성공사례

틈새라면’ 김복현 사장… “빨계떡 양념 개발에 6개월 걸려 “면발을 끓는 물에 넣을 때 가장 차진 것이 2주 된 라면입니다. 가장 맛있는 면발 굵기는 1.5∼2㎜ 사이죠. 절대 냄비 안에서 라면을 다 익히면 안 됩니다. 양념을 얹고 젓가락 숟가락 꽂는 데 걸리는 시간과 손님에게 걸어가는 시간도 계산해야 합니...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제목+내용작성자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