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전체 217건 조회  현재 11/11 페이지

매출을 올리려면 광고대행사와 친해져라

광고시장은 각종 광고상품이 쏟아져 나옵니다. 때로는 아주 저렴하게 광고를 하실 수 있는 기회들도 많이 있습니다. 각종 포탈이나 신문들도 특정기간에 이벤트할인기간이 있습니다. 이때 혜택을 받으시려면 광고대행사와 친하게 지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신개념의 광고가 나오면 또한 네이버나,야후,다음,엠파스등 의 가...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꽃도 명품으로 바꾼 에코플라워 성공사례

인터넷 쇼핑몰 ‘에코플라워’ 신귀자 사장 명품 꽃다발’로 온라인시장 석권…미국으로 꽃꽂이 유학도 다녀와 불혹을 넘긴 신귀자(43) 에코플라워 사장의 첫인상은 영락없이 소녀다. 그렇게 수줍은 미소의 동안(童顔)으로 어떻게 연간 50억원 매출의 온라인 꽃배달 사업을 일궈냈을까 궁금증부터 발동했다. . 사실 신사...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오버추어 1위 자리 정글의 법칙이 존재

오버추어 광고가 경쟁사별 과당경쟁으로 이어져서 법적인 소송도 불사하고 있습니다. 오버추어 광고진행시 대부분의 업체들이 1위를 원합니다. 하지만 1위 자리는 경쟁도 치열하고 광고비 대비 그다지 효과가 없다는 얘기도 많이 합니다. 이유는 1위 자리는 경쟁사에서 계속해서 예의주시를 하고 있고 쓸데없는 클릭을 유도시키기도...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경매하나로 세계를 제패한 이베이의 성공사례분석...

경매하나만으로 세계를 주름잡은 회사, ebay 미국의 보스턴컨설팅 그룹이 최근 발간한 ‘미국 닷컴기업 성공 및 실패 사례분석’이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닷컴기업들은 『이베이』로부터 수익모델을 『챨스스왑』에서 부터는 채널 모델을 배워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이베이가 이러한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96...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실패하는 e비지니스 기업의 유형

오늘은 실패하는 e비지니스 기업의 실패하는 원인에 대해사 간략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희 광고주님들이 모두 성공하셔야 한다는 명제에서 출발되었음을 서언에 밝힙니다. 1.적임자가 아니라, 연공서열을 중시 한다. 2.비지니스외적인 통제를 강화 한다. 3.남(경쟁자)을 모방 한다.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인터넷광고의 효과측정방법론

기존의 대중 매체와는 달리 인터넷은 컴퓨터를 기반으로 하는 첨단의 시스템이기 때문에 모든 기록과 감시가 거의 자동으로 사람 손이 필요없이 기록되고 있습니다. 즉 가장 단순한 Login파일을 근간으로 하는 모든 접속기록 파일이 있어 집계적으로 자료를 쉽게 취합하여 볼 수 있습니다.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웹사이트를 장안의 화제로 만드는 법

오늘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한, 센세이션을 일으킬만한 사이트를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에 대해서 고민해 보고자 합니다. 웹사이트는 초기에 투자를 많이 한 사이트라고 해서 특별히 사람들 사이에 화제가 될만한 요소를 갖추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금전적인 투자를 적게 하더라도 일단 네티즌들 사이에서 ‘특별한...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이메일을 마케팅에 활용하기

이메일 마케팅에 어떻게 활용될까? 인터넷에는 WWW 뿐 아니라 E-mail, ftp, telnet, 메일링리스트, 뉴스그룹 등 수많은 서비스들이 있다.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이 E-mail 서비스이다. 인터넷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E-...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검색엔진의 중요성

웹사이트를 멋지게 만들었다면 이제 시작입니다. 참고로 전세계에는 4천만개의 도메인이 있으며 우리나라에만 약60만개의 도메인이 있습니다. 즉 아무리 멋진 사이트를 만들었다고 해도 이제 바닷가 모래알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어떻게 해야 제대로 된 사이트로 사람들에게 빛이 날 수 있을까요?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메타태그의 중요도는 키워드 광고의 1% 라구요?

메타태그의 중요성이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메타태그에 그렇게 큰 비중을 두고 있지않습니다. 사이트 등록을 할때 사이트명 과 간단한 내용을 기재하는데 그곳에 들어가는 키워드 값에 따라 차이가 나게됩니다. 그리고 설령 내가 키워드 값을 많이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요즘은 검색사이트별로 랭킹을 기준하...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간략한 메타태그 활용법 요약

1. 익스플로어 6부터는 마우스를 이미지 위에 올리면 저장, 프린트 등등의 아이콘이 생기죠... 그걸 안보이게 해주는것입니다. 2. 특정시간후에 특정주소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즉, 10초후에 index.htm 으로 자동이동됩니다. 게시판같은 실시간 새로고침이 필요한 경우에도 유용할것 같아요~ 3. 검색 엔진에서 홈페이지를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검색엔진의 메타태그도 활용하자

검색 엔진 순위에서 유리한 자리를 확보하려면 키워드를 잘 골라야 한다. 웹사이트를 만드는 사람들은 오랫동안 이 말을 주문처럼 되뇌었다. 지금도 이 말은 유효하지만 다만 주요 검색엔진마다 웹페이지를 찾아내는 우선순위 결정 기준에 큰 변화가 생기면서 이말에 대한 해석이 달라지고 있다. 이에 따라 검색엔진을 염두...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광고 타이밍의 중요성

오늘은 광고는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주제로 한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제때에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광고를 처음하면 고객이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광고는 늦게하면 늦게 할 수록 손해입니다. 모든일이 그러하듯이 인터넷비지니스 또한 처음에는 아이디어 싸움으로 사업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키워드광고 vs 배너광고의 매출분석

먼저 배너광고의 경우 평균 클릭율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평균 통계치는 삼성경제연구소의 리포트에서 인용하였습니다. 0.03%~0.1% 입니다. 이 사이의 통계치가 매우 중요한데요.. 즉 이것은 10,000번 보여질때 2명 또는 20명이 클릭한다는 점입니다. 배너광고는 불특정 다수에게 보여집니다. 그러니 당연한...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검색엔진 1위 자리의 장단점 비교

검색엔진 각 1위를 하면 과연 좋을까요? 오늘은 검색엔진 각 1위를 했을 때 장 단점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첫째 검색엔진 1위를 하면 방문자 수가 많아집니다. 예를 들면 컴퓨터를 파는 쇼핑몰의 경우 당연히 "컴퓨터"란 단어를 치고 싶어합니다. 물론 이경우 "컴퓨터"란 단어를 안 잡을 수가 없습니다. 당연히 "컴...

관리자, 2011/12/16  |   추천수 : 0

광고관리를 전문업체에 맡겨야 하는 이유

아직도 매달 매일의 인터넷 광고관리를 직접하십니까? 인터넷광고상품이 포탈별로 200개 전체적으로 1000개 가까이 되는데요. 영업관리에 고객관리 웹사이트관리에 광고관리까지요? 광고는 야후,다음,네이버,엠파스,msn,,,,그럼 최신기법의 광고는 무엇인지 알고 계십니까? 매달 돌아오는 광고종료일에 맞춰서 광고진행은...

관리자, 2011/12/16  |   추천수 : 0

(주)하이마트쇼핑몰 구축

[mbn - 최강! 애플리쇼] 후앱스타 - 차계부 애플리케이션 '드라이빙 케어' 국민연금 관리공단은 트위터 팔로우 숫자가 200명에서 멈추어져 있었습니다. 아무리 이벤트를 진행해도 사용자들의 반응은 좋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광고 성과 광고주는 처음 1천명 정도의 팔로우로도 만족한다고 했으나 실제 7천명이 넘는 ...

getmall, 2011/12/14  |   추천수 : 0
처음으로이전 10 페이지11다음 10 페이지마지막
제목+내용작성자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