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마케팅 칼럼
전체 217건 조회  현재 8/11 페이지

좋은 광고대행사가 되는 법

고객에게 가치를 팔아라 영국 campaign은 광고회사가 클라이언트(광고주)를 사로잡기 위한 10가지 조건을 소개했다. 기사는 좋은 광고란 고객에게 살 만한 가치가 있다는 사실을 설득시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1. 나쁜 광고는 그만 팔아라. 수많은 광고대행사들이 고객의 불안전한 심리를 악용한다. 그...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6년도 주요 검색엔진 유입율 분석(종합)

네이버 검색엔진 유입율 70% 고지를 넘어서다. 네이버는 2006년 한 해 동안 10%P 상승하였으나 다음은 정체, 야후는 5%P 하락을 보임으로써 양극화 현상을 보였습니다. 에이스카운터가 2006년도 주요 검색엔진 유입율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가 70% 고지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검색엔진 유입률...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2006년도 4/4분기 주요 검색엔진 유입율 분석

국내 주요 검색엔진을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한 user유입율 2006년도 4/4분기 월별 분석 자료입니다.   검색엔진 10월 11월  12월 네이버 68.22% 69.66%  71.00%  다음 12.81...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IQ148을 위한 테스트

폭풍우가 거칠게 몰아치는 어두운 한밤에 차를 몰고가다 버스정류장을 지나치게 되었다. 버스정류장에는 세사람이 기다리고 있다. 1. 곧 죽을 것 같은 할머니 2. 언젠가 당신의 생명을 구해 준 오래된 친구 3. 항상 꿈꾸어 온 완벽한 미모의 여성 당신은 한 사람만 차에 태울 수 있다. 누구를 태워줄 것인가.....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방문자들은 무엇을 보는가?

자콥닐슨은 1994년부터 아이트래킹에 대해서 연구를 하였습니다. 사람들은 길을 가면서 무엇을 보는지 그리고 웹사이트에 방문을 하는 방문자들은 무엇을 보는지..물론 원서입니다. 자콥닐슨의 아이트래킹에 의하면 그래픽보다 텍스트에 먼저 시선이 간다는 것입니다. 전체 100%의 웹사이트 방문자중에서 오직 20%의 인원...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기업이 이미지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

한 기업체 사장님이 와이프에게 목걸이를 선물하기 위해서 까르띠에 매장을 찾았습니다. 그는 물건과 계산서는 사무실로 갖다 주세요 했지만..아무것도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까르띠에는 그 회사의 이름을 들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바로 다음날 그 사장은 광고대행사를 찾아가서 기업 이미지 광고를 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성공사례분석] 아마존 100억 달러의 회사

아마존이란 이름으로 세계최고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남미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긴 강이고, 두번째는 인터넷의 서점이죠. (세계 최대 규모의 서점인 Barnes and Noble이 인터넷 서점을 개점함으로서 아마존은 이제 세계 최대라는 수식어를 붙일 수 없게 되었다. 대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다거나 세계에서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광고주에게서 받은 1통의 편지

광고대행사로써 가장 기쁠때는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의 효과가 있었다고 기뻐할때의 바로 그 순간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어제 광고주로 부터 한통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최근에 집행한 광고가 매우 효과가 있었고 이를 통해서 회사의 미래가 밝아졌다는 것입니다. 오더가 폭주를 하고 있고, 이렇게 효과가 있는데 그 확장해서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광고비를 그냥 버리는 방법

광고비를 그냥 버리는 법 요즘 광고비를 그냥 흘려버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포츠신문 웹사이트에 한달에 2만원..매월 싸다고 전화받고 광고를 하시는 광고주 6개월 기본광고라고 해서..12만원에 부가세 별도로 13만2천원 입금하고 고객의 전화를 기다리지만 고객은 전혀 연락이 없습니다. 뒤늦게 연락을...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검색포탈분석-네이버의 작전

네이버의 전략 분석 요즘 검색엔진 포탈별 전쟁아닌 전쟁을 치루고 있습니다. 각각의 색깔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지요. 먼저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네이버의 경우 한게임을 더욱 보강하고 있으며, 메인페이지를 완전히 덮는 플로팅 배너광고를 없앴습니다. 소비자들이 이러한 불편으로 인해서 이탈되는 것에 대한...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대박나는 아이템 찾는 법

대박나는 아이템 찾는 법 오늘도 많은 분들이 창업을 꿈꾸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자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하고 연구하고 앞서나가고자 연구를 합니다. 새로운 아이템을 연구하는 이유는 바로 그 아이템이 대박을 일구고 일시에 비지니스를 일으켜 주기 때문입니다. 돌이켜보면 항상 대박아이템은 있어 왔습니다.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타이포그라피를 이해하자

웹디자인이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타이포그라피를 이해해야 합니다. 아래의 웹에서 정보를 하나 올려드립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는 흔히 글자...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올 여름 쇼핑몰이 힘들었던 이유

올해 유난히 여름 경기가 힘들었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6월 월드컵이 빨간색 티셔츠를 제외하고는 거의 전통적인 쇼핑몰이 힘든 시기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이 계절을 탄다는 것은 2~3년차 운영자 분들은 잘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제 광고를 막 시작하신 광고주 분들은 이러한 연간 흐름을 모르셔서 시작하자 마자 광고비는 많...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광고비를 절약하는 방법

광고비를 절약하는 비법에 대해서 잠깐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광고비를 절약하는 비법은 어디에 있을까요? 원칙1. 광고를 집행시에는 견적을 받는 습관을 갖추시기 바랍니다. 원칙2. 광고집행시 견적을 받지 않고 구두로 집행을 금하시기 바랍니다. 원칙3. 효과가 있다고 판단되면 장기 계약을 하십시요. 확실히 견적...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잘되는 웹사이트를 위한 지뢰전략

귀사의 웹사이트는 광고는 전략을 세우고 진행을 하십니까? 아직도 귀사의 전략을 콜센터에서 세워줍니까? 아니면 그냥 지나가는 고객이 우연히 들러서 ..물건 하나 사주기를 수동적으로 기다리고만 있습니까? 전략이 없는 광고는 고객에게 감동을 주지 못하게 되고 이는 곧 사이트의 실패로 이어집니다. 전략이 있어야 제...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엠파스 덕분에 뜨는 구글광고

구글광고가 최근 인기를 몰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엠파스의 열린검색 때문인데요.. 요즘 검색을 주로 하는 사용자들은 검색엔진들의 편리한 점 불편한 점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더구나 각종 뉴스와 정보들에 매우 민감해져 있지요.. 이러한 니즈에 부합하는 결과가 엠파스의 열린검색을 가져온 듯 싶습니다. 각 ...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로컬키워드광고 vs CPC 키워드광고

키워드광고는 크게 보면 두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네이버나 엠파스,다음,야후 등에서 각각 판매되는 로컬 키워드광고 상품과 전체 동시에 광고가 진행되는 CPC 키워드광고가 있습니다. CPC키워드 광고가 가능한 곳은 우리나라에서 단 두곳 밖에는 없습니다. 오버추어와 구글상품이죠. 오버추어는 네이버,야후,다음,네이트,드...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매출을 올리려면 전문대행사와 친해져라2

인터넷으로만 영업을 하는 회사나 병원,업체들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정보의 바다만이 아닌 커뮤니티의 바다 소비의 바다로 점차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광고를 집행하면 효과가 있고 그러니까 옆의 사람에게 추천을 하게 되고 많은 분들이 모여 드는 효과를 거듭하게 되는 것입니다. 광고를 집...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키워드 광고 잘하는 비결

키워드광고 잘하는 비결 왜 사람들이 키워드광고에 집중을 하고 있을까요? 바로 일반 소비자들이 물건을 살때 각종 포탈에서 해당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을 하기 때문입니다. 정보를 찾을때 광고주의 광고가 나가는 그것도 전체포탈에 동시에 광고가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오버추어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인터넷 브랜드부터 달라야 한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살때 ...사람들은 고민을 합니다. 인터파크 CJmall 삼성몰 옥션 G마켓.. 아니면..비교사이트? 에누리 마이마진.. . . . 소비자는 제품구입시에 몇개의 브랜드만을 떠올리고 결국 그 브랜드 중에서 물건을 삽니다. 이른 바 환기조(evoked set)라는 것...

관리자, 2012/02/21  |   추천수 : 0
제목+내용작성자

네임서버정보

1차
ns1.getmall.co.kr / 222.239.90.84
2차
ns2.getmall.co.kr / 222.239.90.83

고객센터

1544-8992

E-mail : webmaster@getmall.co.kr

평일 09:00~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장애 긴급문의 070-7585-3230

계좌정보

국민은행 632301-04-135032

예금주 : (주)오브제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