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광고는 크게 배너, 타겟메일, 브랜드 검색, 동영상 광고 등이 있으며
그 외 각 매체별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지면과 광고 시스템이 꾸준히 개발되고 있습니다.
- 멀티미디어를 통한 각인 효과로 탁월한 브랜딩 구축.
- 이벤트 프로모션이나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 일반배너보다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구매 의향이 높음
- 높은 주목도와 반응률, 컨텐츠와 노출 시 정보로 인식
- 성별, 연령, 지역 등 보다 정확하게 타겟에 집중
- 이벤트 프로모션 및 DB확보에 최적화된 마케팅 수단
- 각 매체별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
- 신규 광고 지속적 개발 중, 사전 상담 필요
- 등록된 브랜드 및 기업 상품 관련 키워드를 검색시
- 동영상, 배너, 텍스트를 복합적으로 노출시켜 브랜딩 실시
디스플레이 광고는 업종 카테고리 별, 타켓 별, 집행 예산 별로 효율의 차이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프로모션 목표와 전략 수립 그리고 매체 구성을 위해 세심한 컨설팅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다양한 디스플레이 방식(이미지, 플래시, 동영상 등)으로 제작하여 강력한 주목돌르 주어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킴)
상품명 : 타임보드
금액 : 1시간에 1개의 광고씩 고정 노출
시간대 별로 100만원~3,200만원
상품명 : 롤링보드
금액 : CPM 방식의 롤링노출
CPM 2,040원~3,000원
상품명 : 기사 내 배너
금액 : CPM 1,910원~2,640원
상품명 : 초기배너
금액 : 1주일 1천 만원부터 집행(CPM 3,000원)
상품명 : 브랜딩스테이션
금액 : 1일 2구좌 판매(00시~15시, 15시~24시)
1구좌 당 6천 만원
상품명 : 미디어 250
금액 : CPM 900원
상품명 : 메인배너
금액 : 1주일 1천 만원부터 집행(CPM 2,300원)
상품명 : 브랜딩샷
금액 : 1일 1개의 광고 고정 노출
7천 만원
상품명 : 네이트온 버튼배너
금액 : 1주일 5백 만원 (CPM 1,000원)
상품명 : 네이트온 탭배너
금액 : 1개월(롤링) 2천 만원 / 4구좌
상품명 : 네이트온 쪽지창 텍스트
금액 : 1주일 3백 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