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키워드 서비스는 심플렉스인터넷(주)를 통해서 진행됩니다.
노출위치 : 검색 네트워크 : 네이버 통합검색(naver.com), SE검색(se.naver.com), 모바일검색(m.naver.com),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 검색 파트너의 검색 결과 페이지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iN, 네이버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노출방식 :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 노출됨
단, 그룹 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 노출되고, 광고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될 수 있음
광고비 : 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 번호 클릭 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 과금
2010년 6월 이후 네이버 검색광고 품질 필터 적용
사용자의 광고 이용도가 낮다고 판단되는 일부 키워드의 경우, 광고 영역의 노출이 축소되거나, 노출 위치가 변동 될 수 있음

1) 일부 플러스링크와 비즈사이트 영역의 노출이 제한될 수 있음
2)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 비즈사이트의 광고영역을 포함한 서비스 영역( 지식IN ,사전, 이미지 등)의 노출 위치 결정
3) 광고노출축소키워드 는 네이버 검색 서비스의 내부 기준에 의해 수시로 변동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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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위치 :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 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 검색이 노출,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 가능
노출방식 : 브랜드 키워드를 구매한 광고주의 1개 광고만 해당 영역에 노출
광고비 : 최소 광고비는 100만 원이며, 광고 노출 기간 및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조회수(최근 30일 조회수) 합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됨
브랜드 검색은 메인 이미지, 타이틀, 설명, 부가정보, 상세 이미지 영역으로 구성됩니다. (각 영역 별, 전체 또는 부분 링크 포함)
※ 2010년 6월 이후 네이버 검색광고 품질 필터 적용
사용자의 광고 이용도가 낮다고 판단되는 일부 키워드의 경우, 광고 영역의 노출이 축소되거나, 노출 위치가 변동 될 수 있음


1) 일부 플러스링크와 비즈사이트 영역의 노출이 제한될 수 있음
2)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 비즈사이트의 광고영역을 포함한 서비스 영역( 지식IN ,사전, 이미지 등)의 노출 위치 결정
3) 광고노출축소키워드 는 네이버 검색 서비스의 내부 기준에 의해 수시로 변동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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