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마트폰의 보급대수가 600만대를 넘어 700만대를
향하고 있고 2012년에는 국내 휴대폰 사용자 중 60%가 스마트폰을
사용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바일 광고는 매년 평균 28%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은 타켓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상품과 서비스내용을 만들어 타켓고객을 정해서 배포할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컨텐츠마케팅의 위력입니다.
한번 창작된 컨텐츠는 웹상에서 지속적으로 읽혀집니다.
잘 구축된 바이럴마케팅은 추가비용없이 광고효과가 가능합니다.
소비자에게 부담감없는 컨텐츠로서의 접근이 가능합니다.
컨텐츠접근은 고객에게 친밀감을 가지게 하여 상품수용을 긍정적으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