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블로그마케팅은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내용을 유용한 정보, 흥미로운 스토리, 제품후기 등의 형식의 바이러스성 컨텐츠를 만들고 효율적으로 배포함으로써 광고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
|
|
|
바이럴 마케팅은 타겟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
상품과 서비스내용을 만들어 타켓고객을 정해서 배포할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컨텐츠마케팅의 위력입니다. |
|
|
한번 창작된 컨텐츠는 웹상에서 지속적으로 읽혀집니다. |
|
잘 구축된 바이럴마케팅은 추가비용없이 광고효과가 가능합니다. |
|
|
소비자에게 부담감없는 컨텐츠로서의 접근이 가능합니다 |
|
컨텐츠접근은 고객에게 친밀감을 가지게 하여 상품수용을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
|
|
|
컨텐츠 속에 제품등의 내용이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컨텐츠 설계 입니다. 컨텐츠는 3가지 종류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
|
|
|
일반적으로 컨텐츠가 배포되는 곳은 포탈사이트, 메타블로그 등입니다. 바이럴마케팅은 컨텐츠를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배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전단지는 잘 만들어놓고 배포는 엉뚱하게 하거나, 한곳에 묵혀 두는 꼴입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