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반투명 BG!!

쇼핑몰 신청서 작성 : INDIE PLUS(입점형)

고객님은 솔루션 금액을 99,900원 할인받으실 수 있는 회원입니다.
운영체계 Linux 2.6.x 이상
웹서버 Apache 1.3.xx 또는 2.0.x
Zend Optimizer 2.6
개발언어 PHP5.0 ~ 5.2까지 지원 (이외 버전 지원 안함)
데이터베이스 MySQL 4.1 이상 (MySQL 5.4 이하)
Character Set UTF-8 지원
필요 PHP모듈 CURL, SOAP, GD
※ 타사 호스팅 설치시 텔넷, 또는 ssh 접속이 가능해야 합니다.

호스팅 신청

쇼핑몰 라이센스 명의자 기본정보

쇼핑몰 ID
쇼핑몰 ID.getmall.kr로 쇼핑몰이 생성됩니다. (추가 정식도메인 연결가능)
대표 관리자 ID admin

쇼핑몰 가격

솔루션 설치금액 899,100원 (999,000원)
호스팅비용 및
타사 호스팅에 설치비용
총 결제금액 원 (VAT 별도)

총 할인금액

99,900

(솔루션 할인 : 99,900원 / 호스팅 할인 : 15,000원)

결제정보

결제구분 (※ 2005년 11월 1일부터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

쇼핑몰 약관 (1 도메인에 1 라이센스)

::: 독립형쇼핑몰솔루션(소프트웨어) 이용 약관 :::


 


소프트웨어 제품(쇼핑몰솔루션)은 저작권법 및 국제 저작권 협약을 비롯하여, 기타 지적 재산권 법 및 협약의 보호를 받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은 저작권을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그 사용이 허가되는 것입니다.


 


제 1조 목적


㈜오브제인터랙티브(이하 "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독립형쇼핑몰솔루션 (이하 "소프트웨어"라 한다)의 사용권을 구입한 후 설치하여 사용하는 사용자(이하 '사용자'라 한다)의 "소프트웨어" 사용에 관하여 필요로 하는 전반적인 내용에 대하여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소프트웨어 : 인터넷 쇼핑몰의 운영이 가능하도록 상점관리, 상품관리, 회원관리, 주문관리, 게시판관리기능과 결제 프로그램 연동 등의 부가서비스 모듈이 연동하여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는 전자상거래 쇼핑몰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

2. 라이선스 :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는 권리.

3. 사용자 : 회사와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거나 회사의 홈페이지 약관을 동의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4. 서버 : 사용자가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소프트웨어 혹은 하드웨어.

5. 부가서비스 : 전자결제서비스, 구매안전서비스, 휴대폰문자발송서비스, 이메일발송서비스, 카카오알림톡서비스, 본인확인서비스, 방문자분석서비스, 보안인증서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솔루션에 설치된 서비스.


 


제 3조 저작권 및 사용의 범위

1. 본 "소프트웨어"의 소유권 및 저작권은 "회사"에 있다.

2. "소프트웨어"와 부속 이미지 및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모든 권한은 "회사"에 있다.

3.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와 부속이미지 등을 도용 할 수 없다.

4. 본 "소프트웨어"의 저작권은 대한민국 및 일본, 미국의 저작권에 관한 법률, 국제법, 국제조약, 국제적인 저작권협정에 의해 보호를 받는다.

5. "소프트웨어"는 하나의 도메인에 하나의 라이선스만 부여되며 하나의 "소프트웨어"만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하나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었다면 동일 서버 또는 타서버, 기타 다른 장소나 공간에 더이상 동일한 라이선스의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사용할 수 없다.


  1)서브 도메인도 하나의 도메인으로 간주됨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된 도메인에서 여러개의 서브 도메인으로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사용할 수 없다.


  2)도메인 주소가 아닌 IP 주소도 라이선스가 부여된 도메인의 IP주소가 아닌 다른 IP주소에서 설치 및 사용 할 수 없다.


  3)서브 도메인의 경우 같은 IP주소라 하더라도 도메인주소가 다름으로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사용할 수 없다.


  4)라이선스가 부여된 도메인외에 다른곳에서 어떤한 목적이나 방식으로도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사용할 수 없다.


  5)동일한 라이선스로 두개의 사이트에서 설치시 불법 복제로 간주된다.


  6)라이선스가 부여된 도메인이 아닌 다른 도메인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불법복제로 간주된다.


  7)무단복제 방지를 위한 라이선스보호 파일을 암호화 하여 제공 및 설치한다.

6. 라이선스가 부여된 도메인외에 다른 도메인주소에서 사용할 경우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제약할 수 있다.

7. 본 약관에서 정의 하는 사용의 허락은 "소프트웨어"의 소유권 및 저작권을 가지는 것은 아니다.

8. 공개된 프로그램을 수정하였다 하더라도 이의 저작권은 "회사"에 있다.

9. "소프트웨어"의 소스코드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하여 2차적 저작물을 창작하여서는 안되며, 만약 2차적 저작물을 창작할 경우에도 저작권은 "회사"에 있다.


 

제 3조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의 허락

1. "소프트웨어" 의 사용은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설치를 요청한 웹호스팅 서버 또는 자체 서버 또는 네트워크나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의 계정에 설치 또는 파일형태로 제공됨과 동시에 사용이 허락됩니다.

2. "소프트웨어"의 설치는 "회사"가 직접 설치하며, 라이선스 번호는 "회사"만이 발행할 수 있습니다.

3. "소프트웨어" 를 무단으로 전재하여 "회사"가 정한 서버 이외의 타 서버에 무단으로 불법복제하여 설치 및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사용상의 편의를 위해 "사용자"의 컴퓨터에 "소프트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얻어진 자료를 복사하여 백업본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복사본을 번역, 출판, 대여, 임대, 매매, 전매, 질권설정, 담보설정, 이전, 변경, 수정 또는 확장할 수 없습니다.

5. 본 계약에 의해 명시적으로 허용된 경우를 제외하고, 본 "소프트웨어" 제품에 관한 모든 권리는 "회사"에 있습니다.


 


제 4조 소프트웨어의 사용제한

1.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배포는 저작권자인 "회사"만 할 수 있으며 "사용자" 임의로 설치 및 재설치, 배포, 임대 할 수 없다.

2. "소프트웨어"를 영리적 목적 및 비영리적인 목적이라도 불법도용 및 복제시 "회사"에 자동으로 통보되도록 되어 있으며 즉시 고발 조치하게 되며,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지게 됩니다.

3. 동일한 라이선스로 두개의 사이트에서 동시에 설치 또는 운영될 경우 불법 복제로 간주됩니다.(포워딩은 제외)

4. "소프트웨어"를 대여하거나 기타 상업적인 목적으로 재배포할 수 없다.

5. "소프트웨어"의 소스코드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변형하여 인터넷 등 기타의 장소에 재배포 할 수 없다.실제 '쇼핑몰' 운영 여부와 상관이 없으며 "회사"의 승인허락 없이 "소프트웨어"의 전체 혹은 일부를 사용하는 경우 법적인 권리의 침해에 해당되어 민형사상의 책임이 발생합니다.

6. "소프트웨어"를 동일서버 또는 타서버 또는 기타 장소에 재설치 및 이전 할 경우 반드시 "회사"에 요청해야 합니다.

사전 통보없이 재설치 및 이전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사용자"가 책임을 집니다.

서버를 이전한 경우 구 서버에서 "소프트웨어"를 삭제해야 합니다.

7. 쇼핑몰의 운영상 서버이전 후 구 서버에서 일정기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회사"와 협의를 하여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또한, 쇼핑몰작업 과정에서 동일 서버 또는 타 서버에 복사본 설치하여 임시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사전에 "회사"와 협의를 하여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8. 불법도용 및 복제 시 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은 한개의 라이선스 당 적발 당시의 "소프트웨어"의 판매가격과 신청 당시의 "소프트웨어"의 판매가격 중에서 높은 가격을 기준하여 30배를 곱한 비용을 배상한다.


 


제 5조 소프트웨어 사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1.사용자

가.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사용자" 가 "  "소프트웨어"의 소개, 기능, 성능 확인, 데모버전을 충분히 검토 후에 본 약관을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일정 양식에 의해 신청을 한 이후 입금확인 절차를 거쳐 회사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함 또는 파일형태로 제공됨과 동시에 사용이 허락됩니다.

나. 배포된 "소프트웨어"의 비용에 대하여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웹프로그램은 제품 특성상 프로그램 사용자화면의 소스가 대부분 오픈되기 때문에 한번 설치가 되거나, 소스를 받은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하는 표준약관의 청약철회규정 - 복사가능 제품 원칙적으로 청약철회 제한

소프트웨에 설치 완료 전일 경우에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서비스 대금 결제 후 바로 설치공정에 들어가므로 설치 완료 전이라도 솔루션 설치비는 환불되지 않고 결제금액에서 설치비를 차감하여 환불합니다.

소프트웨어와 웹호스팅을 “회사”를 통해 같이 신청하는 경우 호스팅 약정기간은 1년이며, 약정기간 내 타사의 호스팅으로 이전 등으로 호스팅비를 환불하실 경우 결제금액에서 솔루션과 호스팅의 할인 비용과 호스팅 세팅비를 차감하여 환불되며 이로 인해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 "소프트웨어" 설치 후 사용되는 쇼핑몰의 운영 및 관리의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사용자"는 신의 성실의 원칙에 의거하여 쇼핑몰을 관리해야 합니다."회사"는 쇼핑몰관리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사용자"는 쇼핑몰 를 이용하는 동안 음란물 및 기타 대한민국 상법 및 전자상거래법 관련법상 불법적인 제품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지 말아야 하며, "사용자"가 유치한 회원 및 사용자에게 전자상거래법 및 기타 관련 법규에 관하여 충분히 공지를 하여야 합니다.

마. "사용자"는 쇼핑몰을 사용하면서 "회사" 및 "소프트웨어"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할 경우, 저작권침해 및 불법복제의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사항에 대하여 삭제 및 수정 요청하거나 사전 경고없이 "소프트웨어"의 기능제한으로 쇼핑몰의 작동을 제한 또는 폐쇄등의 선조치 후에 통보할 수 있으며 , "소프트웨어"의 사용권을 영구 해제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바. "사용자"는 서비스 신청 당시의 "사용자" 정보에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 설치된 "소프트웨어"의 프로그램 파일 및 쇼핑몰 운영하면서 얻게된 데이터, 보관된 자료, 기타 각종 데이터에 대한 관리 및 백업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자의 용도에 맞춰 회사가 제한한 일부분을 제외한 나머지에 대하여 솔루션의 소스코드를 직접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솔루션의 수정과 변경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귀책되며 더 이상 회사에 대한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자. 회사는 협약된 전자결제서비스사의 결제서비스를 쇼핑몰솔루션과 연동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협약된 전자결제서비스 제공사와 계약 방법은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솔루션 관리모드를 통해 게시하여 사용자가 전자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는 전자결제서비스 이용 시 회사와 협약된 전자결제서비스 제공사에 한해서 전자결제서비스 계약을 할 수 있으며, 쇼핑몰솔루션에 포함된 전자결제서비스관련 프로그램 소스코드를 변조하거나 우회하여 사용할 수 없고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으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 사용자는 제2조 5항에서 정하는 부가서비스의 제공사와 관련된 소스코드를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되며, 제3조 저작권의 사용범위를 벗어나 회사의 권익에 반하거나 회사에 손해를 끼쳐서는 안됩니다. 이를 침해할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솔루션 사용권 제한 및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카. 사용자는 솔루션의 원래의 목적에 맞춰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사용해야하며 회사는 솔루션 본래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는다.

타. "사용자"는 쇼핑몰 에러를 유발하는 프로그램 수정 및 변경을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사

가. "회사"는 "사용자"에게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설치 해주어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나.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오류(버그)에 대하여 패치정책을 통하여 대응하며, 패치파일 및 관련작업물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패치파일을 제공함으로써 “회사”는 “사용자”가 요구하는 오류 대응에 갈음합니다. 다만, "회사"가 오류에 대한 문제해결이 어려울 때는 "사용자"에게 그에 대한 충분한 사유를 통보해야 합니다.

다. "회사"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쇼핑몰을 "회사"의 홈페이지에 임의 분류 및 게제할 수 있습니다.

라.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사용자"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동안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이용고객에게 통보 후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마. "회사"는 "소프트웨어"에 “회사”의 서비스배너 광고를 삽입하여 "회사"가 제어할 권한이 있으며,  배너광고는 “사용자”의 운영쇼핑몰 화면에 디스플레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임의로 이를 삭제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바. 회사는 저작권의 보호 또는 회사의 서비스 연동의 보안을 위해 프로그램 소스의 일부를 암호화할 수 있으며 암호화되어 제공된 부분에 대한 수정과 변경을 불허하며 이에 대한 수정이나 변경시 회사의 라이선스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사용자와 회사와의 상호 합의를 통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제한적으로 수정을 허용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제 6조 서비스의 무보증 및 고객지원

1.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성능, 데모버전을 충분히 검토 후에 "소프트웨어"를 신청하는 것으로 기능과 성능에 대하여는 일체 보증하지 않습니다.

2. "소프트웨어"의 성능에 대하여 "회사"는 완전무결함을 보증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사용중에 다양한 내.외부요인 및 변수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와 개발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오류(버그)에 대해서는 “회사”의 패치정책을 통해 신뢰적인 문제해결을 제공합니다.

3.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거나 사용법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서 발생한 이익 손실, 업무 중단, 사업 정보의 손실 또는 금전상의 손실 등 사업상의 손해를 포함한 부수적이고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 비록 이와 같은 손해 가능성에 대해서 사전에 알고 있었다고 해도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사용자"가 쇼핑몰을 운영함에 있어 제3자의 권리 침해, 상품성, 특정 목적의 적합성에 관하여 명시적, 암시적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5. 고객지원은 "회사"의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단,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기술적인 문의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은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신뢰적인 문제해결을 제공합니다.

6. 이러한 신뢰적 문제해결의 기간은 "소프트웨어"설치 후 3개월 이내로 하며 프로그램을 수정한 경우는 문제해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업데이트 및 패치파일의 제공 등을 포함한 모든 고객지원 서비스는 "회사"가 허가한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되며  "사용자"에게 그 내용을 알릴 의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8. 파일을 수정한 경우 업데이트 및 패치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 7조 손해배상범위

1. "회사"는  " 쇼핑몰" 사용 혹은 사용하지 못함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모든 직,간접의 결과 혹은 사고 및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사용자"는 사용 계약서 위반, 프로그램 불법복제, 소스변형 후 사용된 컨텐츠와 관련하여 야기되는 모든 종류의 클레임, 손해배상과 비용에 대해 "회사"에 책임을 전가하지 않을 것이며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 보호할 것임에 동의합니다.


 

제 8조 면책

1. "회사"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각종 부가서비스들에 대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부가서비스의 사용과 관련하여 "사용자" 와 "부가서비스 제공 및 제3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분쟁에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사용자"가 "쇼핑몰"을 이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의 결과에 따른 손해 및 불법행위에 대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책임 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3. "회사"가 "회사"의 의무를 다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가항력적인 또는 이에 준하는 외부 침입에 의한 "회사"의 데이터 유출과 훼손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폭동, 내란, 전쟁, 천재지변, 화재, 파업, 태업, 법률의 규제, 이와 유사한 사건 등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력을 넘어선 사건 발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불가항력적인 또는 이에 준하는 외부 침입에 의한 쇼핑몰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 이로인해 "사용자"가 쇼핑몰을 운영할 수 없는 경우에 "회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사용자"의 쇼핑몰에 표시된 어떠한 상품의 정보나 서비스에 대한 보장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8.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서비스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서비스의 형태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9. "회사"는 "사용자"가 쇼핑몰을 운영하는 다양한 내.외부요인 및 변수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버그 또는 문제로 쇼핑몰을 운영하지 못한 경우에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이익에 대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사용자"가 쇼핑몰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또는 "사용자"와 제 3자 상호간에 본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12. 특정 "사용자"의 쇼핑몰로 인하여 다른 "사용자"가 입는 피해의 경우에는 원인을 제공한 "사용자"의 귀책사유로서 "회사" 책임이 면제됩니다.

13.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관해 입힌 손해에 대해서는 불법행위 책임, 기타 법률상의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회사"는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아닌 제3자의 손해배상 청구에 대해서는 일체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사용자"가  "사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되는 서버에서의 정보 자료의 누락,훼손이 있을 시에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 "사용자"가 자체 수정에 의한 프로그램 에러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조 계약기간

계약의 해지는 "소프트웨어" 및 그 복사본을 모두 폐기함으로써 본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저작권 관련 내용은 계속 유지됩니다.

 


제 10조 권리의 양도 금지

1. "사용자"는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쇼핑몰을 양도하는 경우는 "회사는" 양도자가 양수자에게 본 약관의 관리와 의무에 대한 승계에 대해 충분히 설명한 것으로 간주하며, 필요시 양수자에게 본약관의 승계의사를 확인 후 명의 변경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명의 변경의 방법과 절차는 "회사" 홈페이지에 별도 안내합니다.

3. "회사"는 "사용자"의 명의 변경 및 양도/양수자간의 "소프트웨어"매매, 증여 등의 행위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의 거래, 증여행위 등에 대한 모든 법적 도덕적 책임은 양도/양수자 당사자 간에 있습니다.

 


제 11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1. 회사는 사용자가 솔루션을 구매하기 전에 이 약관을 게시하고 사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사용자는 솔루션의 구매 신청시에 사용자의 실제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이를 위반한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과 본 약관에 의해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은 계약기간 중에도 언제든지 전부 또는 일부가 변경될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7일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4. 변경된 약관과 서비스내용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됨과 동시에 그 효력이 있습니다.

5. 전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사용자"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6.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의 홈페이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사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7."사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8.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12조 효력의 발생

본 약관의 효력은 "소프트웨어"를 "사용자"의 웹호스팅 서버 또는 자체 서버 또는 네트워크나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의 계정에 설치 또는 "사용자"에게 파일로 제공됨과 동시에 발생된다.


 

제 13조 관할과 준거법

1. "회사" 는 본 약관의 전반적인 사항에 위배된 "사용자"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2. "회사" 와 "사용자"간에 법적인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이 약관에 관한 분쟁은 대한민국법에 따라 규율됩니다.

 


본 계약서의 모든 내용은 "회사"가 선정하는 또 다른 법인에게 이전, 혹은 위임될 수 있습니다.

본 계약 중 일부 조항이 무효이거나 시행할 수 없는 경우라도 본 계약의 나머지 조항의 유효성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본 계약은 계약의 주요 사항에 대해"회사"와 "사용자"간의 전체 계약을 규정하며, 본 계약의 주요 사항에 대해 본 계약 이전에 작성된 서면 또는 구두의 모든 계약, 양해 및 진술, 광고, 고지 등을 대체합니다.

 


부 칙


1.(시행일) 본 약관은 2007년 1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2. 본 약관은 2017년 2월 6일 개정되었습니다.

3. 본 약관은 2017년 2월 13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7 213

 

개인정보 처리방침

 

()오브제 인터랙티브(이하회사’)는 다음과 같은 원칙에 의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및 관리하고 있고, 이와 관련하여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대한민국의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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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9. 개인정보 전담조직 운영

10. 기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방침

11. 고지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 회원관리

이용자 식별 및 본인확인, 가입의사 확인, 불량회원 부정이용 방지,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공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확인, 법정대리인 권리행사 시 본인확인

. 서비스 이용 및 이용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발송, 요금추심

. 마케팅 및 광고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통계

. 기타

서비스 유효성 확인,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및 교육 콘텐츠 제공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방법

 

회사는 위 제1항과 같은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원칙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항목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는 필수정보로서 수집하며 이용자가 그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가해질 수 있지만, 선택정보 즉,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수집되는 정보의 경우에는 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제한은 없습니다.

 

필수정보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포함됩니다.

<회원가입 시 공통정보> 로그인ID, 비밀번호, 본인확인 값(CI: 암호화된 개인식별정보, DI: 중복확인정보),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접속로그, 주소, 접속IP정보

<서비스 이용 시> 본인확인 값(CI: 암호화된 개인식별정보, DI: 중복확인정보), 결제기록, 계좌번호

<서비스 환불 시> 계좌정보 (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사업자회원 추가정보 - 법인회원, 개인사업자 회원> 사업자등록번호, 상호명, 대표자명, 사업장소재지, 업태, 종목, 사업장 전화번호, 사업장 팩스번호, 사업자 인증정보(사업자등록증 사본)

<14세미만 회원가입 법정대리인 추가정보> 법정대리인 이름, 가입자와의 관계, 생년월일,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리셀러 회원>

사업자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대표자명, 팩스번호, e-mail, 사업장소재지
개인 : 주민등록번호(수당 지급을 위한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용도)

다만, 이용자의 사상, 신념, 과거의 병력 등 개인의 권리, 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수집 방법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으로는 홈페이지(회원가입, 상담게시판), 서면양식, 경품 행사 응모,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 등을 통해 수집합니다.

. 이용자의 동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위 수집항목의 내용을 변경할 때 사전에 해당 사실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이를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기타 정보통신망법 또는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동의를 받지 않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및 파기절차 및 방법

 

. 개인정보의 보유ㆍ이용 기간 및 파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었거나,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은 보유 및 이용 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혹은 사업을 폐업하는 경우에 회사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파기의 방법으로는,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기술적 방법을 이용하여 완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등의 경우 이를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예외적 보유

(1) 이용자의 동의

위 가.항에서 정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었다고 하더라도, 회사는 이용자 또는 관계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중 등록 등의 방법으로 부정하게 이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로그인 ID 1년 동안 보관합니다.

(2)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의 보존

또한 일정한 경우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련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존하는데, 그 사유를 예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근거법령

개인정보의 종류

보존기간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 2 및 동 시행령 제41조 제2(통신사실확인자료)

법 제2조 제11호 가목부터라목까지 및 바목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가입자의 전기통신일시, 전기통신개시ㆍ종료시간, 발ㆍ착신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12개월

법 제2조 제11호 마목 및 사목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사용자가 전기통신역무를 이용한 사실에 관한 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로그기록자료, 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사용자가 정보통신망에 접속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정보통신기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접속지의 추적자료)

3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조 및 동 시행령 제6
(
거래기록)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

납세자의 납세 근거자료 등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거서류)

5

상법 제33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10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

5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거서류: 그 거래사실이 속하는 과세기간에 대한 해당 국세의 법정신고기한이 지난 날부터 5년간

5

 

. 장기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12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나, 서비스 이용이 없는 경우 해당 이용자 ID 및 개인정보를 휴면ID로 별도 관리합니다.

이러한 경우 위 12개월의 기간 도래 30일 전까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리되어 저장, 관리되고 있다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4.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되,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다만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 기간을 이용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또한 회사는 위와 같이 동의를 받은 사항 중 어느 하나의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별도의 고지 및 동의를 받습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경영 효율성의 제고, 서비스 품질 향상 등을 위하여 회사 업무의 일부를 외부 전문업체 등 제3자에게 용역을 주어 수행하며 그 과정에서 제3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파기 등을 할 수 있도록 업무를 처리위탁하게 되는데, 그에 따른 수탁자 및 위탁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보유 및 이용기간

나이스 신용평가정보㈜

실명확인/아이핀(I-Pin)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LG U+, ㈜세틀뱅크, 나이스페이먼트㈜, ㈜케이지이니시스,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올엣,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

쇼핑몰 결제 서비스 및 에스크로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KG모빌리언스

휴대폰 결제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로그

접속통계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서울신용평가정보 주식회사, NICE신용평가정보()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한국인터넷진흥원, ㈜아이네임즈,㈜가비아,㈜닷네임

도메인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엔디소프트, ㈜아이코드

문자서비스교육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상품배송업무

 

심플렉스인터넷()

보안서버 SSL 인증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회사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수탁자 및 위탁업무의 내용 이외에 추가적으로 제 3자에게 개인정보를 처리위탁해야 하는 경우에 사전에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공개하고 필요한 경우 그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또한 수탁자 및 위탁업무가 변경될 때에도 전술한 공개 또는 동의 절차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사는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회원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법령 상의 권리를 보장합니다.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개인정보처리정지요구권)

.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정 진행 시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미 제 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주체의 권리행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 및 수정

회사 사이트(getmall.co.kr) → 회원로그인마이페이지정보수정

. 동의철회 및 회원가입 해지

동의철회 및 회원가입 해지의 대상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만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고객은 서비스 이용 해지절차를 우선 진행한 후 아래의 절차로 진행합니다.

회사 사이트(getmall.co.kr) → 회원로그인마이페이지회원탈퇴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 외에도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에서 요구하는 부가서류(본인확인 증빙자료 및 위임장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웹사이트 사용을 지원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쿠키세션을 운영합니다.

그 중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되며, ‘세션이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 로그인 시간 동안 이용자의 정보를 서버에 저장하는 것을 말합니다.

 

회사는 다음의 목적으로쿠키세션을 운영하며, 사용자는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쿠키세션의 사용목적

‘쿠키’ 및세션통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설정 등을 저장하여 이용자에게 보다 빠른 웹 환경을 지원하며, 편리한

이용을 위해 서비스 개선에 활용합니다.

. ‘쿠키설정 거부방법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 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1)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2)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 ‘세션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세션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위탁업무를 포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로그인이 필요한 경우 자동으로 회사운영 서버에서 세션을 생성하여 공통으로 사용됩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여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SSL)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복호화 불가능한 일방향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SSL)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실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며, 업무용 PC에서는 외부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하여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내부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수시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전담조직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전담 조직 운영을 통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전화번호 :1544-8992

- 이메일 :help@getmall.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김병욱>

- 전화번호 :1544-8992

- 이메일 :webmaster@getmall.co.kr

 

또한 개인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 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118 (내선2), http://privacy.kisa.or.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 없이)182, http://www.ctrc.go.kr

- 대검찰정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10. 기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방침

 

.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 및 도용

이용자의 로그인 정보는 원칙적으로 이용자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의 유출, 타인의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 또는 구매가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이용계약이 일방적으로 해지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법에 의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적용범위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적 서비스 중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및 회사의 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제휴 사이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1. 고지의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7213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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