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자별 쇼핑몰 순방문자 수로서, 일일 방문자 숫자와 일자별 요일별 방문자 추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일자별 쇼핑몰 순방문객 숫자를 분석하여 가장 방문객이 많은 날의 방문객이 방문한 원인을 분석하여 기존 쇼핑몰 운영정책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면 이번 주 목요일에 방문자가 가장 많은 경우 방문자가 많은 요인이 이메일 마케팅이었고, 주문시도 건수도 마케팅 이전보다 증가된 경우 귀사의 이메일 마케팅의 효과를 수치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메일 마케팅 등 외부적인 마케팅 효과에 대한 평가 도구로써 유용한 데이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