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달 기준으로 방문자가 쇼핑몰에 방문하여 얼마나 많은 주문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일자별 주문 시도건수, 방문자수, 페이지뷰를 분석하여 각 요인이 쇼핑몰에 어떻게 반영되고 있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 한달기준으로 최고 주문 시도건수를 나타낸 일자의 방문자수와 페이지뷰를 분석하여 주문 시도건수와의 상관관계를 알 수 있습니다.
- 예를 들면 1월중 11일에 최고 주문 시도건수인 150건이 발생했는 데, 이 날의 순방문자 순위는 10위이고, 페이지뷰는 2위인 경우 이날 신규상품이나 인기상품의 등록등 컨텐츠 요소에 의한 주문 시도건수의 순증가를 나타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외부요인인 순방문자가 증가하여 주문이 증가한 것이 아니고, 페이지뷰, 즉 내부요인에 의해서 주문이 증가한 경우입니다. 그리고 이 날의 컨텐츠의 갱신은 아주 성공적이었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